골드아이 USB 온열안대 보라 리뷰

 

골드아이 USB 온열안대 보라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2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30 기준)

 

★★★★★ 2020-04-29

금방 따듯해지고 좋긴한데 산지 며칠 되도안했는데 리모컨에 부착돼있는 스티커가 자꾸 떨어져요

★★★★★ 2020-04-29

우하하하하 대박물건을 발견하고 너무신나네요. 제품상세페이지 꼼꼼하게 읽어보고 가격비교하고 배송빠른곳. 작동쉬운곳.전자파없고.활용도가 높은제품… 딱 다맞네요. 분무기가 없어서 손가락에 묻은 물기 살짝 적셔서 사용해봤어요. 라벤더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따땃해져요. 전선이 불편하다는 분들있던데 충분히 감안하고도 너무좋은제품인거같아요. 작동버튼도 쉽고. 전자파도 없다고하니 믿고사용할수있을거같아요. 그어떤 의료기기보다 피로가 잘풀리고 기분좋아지는거 같네요. 보자마자 아이들 감기걸렸을때 목에다 대주고 재우면 딱이겠다싶어서 활용도도 갑입니다.as도 잘되있는거 같고. 믿음이 가요. 쿠팡덕분에 배송빠르게받아서 바로사용할수있어서 역시나 좋아요^^

★★★★★ 2020-04-28

최근에 컴퓨터 작업이 많아서 눈이 아파서 구매했는데 괜찮은거같아요! 오늘 처음 써보는거지만 좋으면 저희 아빠에게도 사드리려구요!

★★★★★ 2020-04-28

배송도 빠르고 물건도 좋네요…

★★★★★ 2020-04-27

회사 다니면서 여자분들은 눈화장 많이 하시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자꾸 눈도 뻑뻑하고 간지러워서 안과에 갔더니 화장품과 먼지가 많고 건조한 봄이라 더 심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면서 찜질을 권하시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제품은 설명 그대로 제가 좋아하는 예쁜 보라색이고요. 향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사실 비싼 제품이 많은데 저는 주로 잘때 사용할거 같아서 무겁거나 기능이 많은 제품보다는 간단하고 튼튼한 제품을 찾았어요. 온도 조절이 가능해서 겨울과 여름에 조절을 할 수 있으니 더 오래 사용할거 같구요. 커버를 따로 세척 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아요. 잘때 기초를 바르고 자는데 계속 세척을 못하면 그것도 좀 찝찝하니까요~ 확실히 안대를 하고 자니 잠도 잘 오고 아침에 눈을 뜰때 조금 더 가벼운 느낌이에요. 오후에도 눈이 좀 덜 뻑뻑한거 같고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