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무연골 대패 삼겹살 (냉동) 리뷰

 

곰곰 무연골 대패 삼겹살 (냉동)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756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8 기준)

 

★★★★★ 2020-04-28

돌돌 말린게 아니라서 여러가지 요리에 쉽게 쓰인다. 얇은고기이고 냉동이라 육즙이나 지방은 기대에 못미치지만 그래도 토핑용으로 고기역활을 잘해내는편이다. 500그램씩 3팩으로 구성되어있고 먹을만큼 떼내고 보관해도 좋다. 콩나물 넣어 콩불 만들어먹고, 베이컨 대신해서 삼겹시금치볶음해먹고, 오삼불고기 해먹고, 후딱 구워서 라면에 토핑으로 얹어먹고, 한팩은 그냥 구워서 자르지않고 고기로 파채 쌈싸먹고, 두세줄 굽고 그 기름에 에그스크램블해서 토스트나 밥에 얹어 한끼 식사를 해결해준다. 여러가지 요리에 활용도가 높아서 금새 먹어진다. 또 구매하고 쟁여놓은 아이템이다. 담번에는 된장찌개에 활용해봐야겠다.

★★★★★ 2020-04-27

오돌뼈를 싫어해서 일부러 뼈 없는걸 구입했는데 거슬리는 부분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취생이라 냉장고가 작아서 상대적으로 부피가 크게 포장된 돌돌말이형은 일일이 소분해서 보관해야하지만, 이건 3팩씩 나눠져 배송오니 냉동실에도 알맞게 들어가서 보관에도 용이합니다. 고기도 한겹씩 잘 떨어지더라구요. 재구매의사 100% 입니다. 야채삼겹말이 해먹은 사진 올립니다.

★★★★★ 2020-04-27

별기대없이 주문했는데…맛나요^^ 냄새도 안나고 냉동인데도 잘 떨어져요

★★★★★ 2020-04-27

여긴 정말 고기가 정말맛있습니다ㅋㅋ재구매 세번했어요ㅋㅋ고기잡내도 없고 빨리익고 다른 대패들은 말려있어서 일일히 펴기힘든데 굽기가편합니다ㅋㅋ강추용ㅋ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