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불고기 피자 (냉동) 리뷰

 

곰곰 불고기 피자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2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8 기준)

 

★★★★★ 2020-04-28

곰 곰곰피자 곰 곰곰히 생각해본다 불 불고기피자라는게 고 고기육즙이 끝내주는구나 피 피자와 육즙의조화가 어쭙잖은 피자집보다 으뜸이구나 자 자신있게 권한다!곰곰피자~^^

★★★★★ 2020-04-27

저번에 한번주문해먹고 맜있어서 재구매했어요

★★★★★ 2020-04-27

불고기 피자 2판도 팔았었는데.. 3판씩 팔아서 너무 많아서 부담 스럽고 같은브랜드에 uno인가 는 손바닥만한거 2개인데 너무 작아서 이걸 시키게 되었네요~ 냉동실에서 꺼내서 30분정도 두 고는 오븐에서 10분이상 구웠는 데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오븐에 장점은 빵부분이 바삭하고 맛있는데 오래걸리고 타는 경향이 있고 전자렌지는 조금더 빠른데 빵 이 덜 바삭한 단점이 있구요. 혼자서 먹는거라 30분 내놓고 반을 잘라서 먹었는데 불고기부분이 가운 데 몰려있어서 자르다가 흩어지네요 보통 라지크기인데 남자들은 2인분 이고 애기들이나 여자끼면 3인분까 지도 될수 있는 크기입니다. 불고기피자맛이 거기서 거기라서 딱 히 더 맛있다고 표현하긴 그렇고 불고 기양도 적당하구요..치즈양도 적은편 은 아니지만 많다고도 할수없는 양입 니다. 다만 가격이 5000원 조금 아래 였던거 같은데…..최근에 쿠팡 피자들 이 묶음갯수가 늘어나고 전체적으로 가격이 조금씩 오른것 같습니다. 성분은 한국산을 찾아보기 힘든데 어 쩔수 없는 부분이구요 크기는 생각보 다 작은데 가격이 있으니… 어쩌든 둘이 먹을양으론 충분하고 빵 부분도 두툼하니 먹을만 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