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ASS 국내산 무선하이패스 무료등록 당일발송 리뷰

 

SN-PASS 국내산 무선하이패스 무료등록 당일발송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2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8 기준)

 

★★★★★ 2020-04-26

굿

★★★★★ 2020-04-22

가격대비 좋음 등록해서 배송해주니 카드만 꼽아서 쓰면되고, 배터리 교체형이라 이건 호불호지만 선정리 안해서 좋음. 굿

★★★★★ 2020-04-22

친구 추천으로 구입했는데 설치도 어렵지 않고 좋아요~^^

★★★★★ 2020-04-03

자동차바꾸고 다시 구입하게 되었는데 좋아여

★★★★★ 2020-04-02

등록 빠른 배송 굿

★★★★☆ 2020-03-27

상시전원유선형, USB충전식, 9V 건전지식 바뀌는 차량상황에 맞춰서 여러가지 저가형으로 사용해오다 이번에 또 단말기가 필요하게되어 usb충전식을 찾아보니 안보이네요 안보여도 이렇게 안보일수가 있나 할정도.. 출퇴근때 매일 사용하는 이용자가 아니기에 단말기 한번충전으로 몇개월씩 가능했고 불편함 없었는데 안보이니 .. 할수없이 9V 건전지 단말기를 일부러 찾다가 그중에 이제품으로 구매후 그럭저럭 만족합니다 기존에 사용중인 9V용 단말기도 건전지 한번 넣어두면 1년넘게 가거든요. AAA건전지 사용하는 단말기와 태양광 단말기는 일부러 피했어요. 건전지 빨리 닳을것같고 태양열패널 추가구매해야되고 패널부풀것같고 그냥 싫더라고요 그리고 하이패스카드도 일반규격의 선불,후불카드 사용가능한지 확인하지않으면 쪼그만 칩같은 티카드 꽂아야되는 단말기도 있으니 조심해야겠더군요. 무게도 9볼트 건전지 빼면 깃털이네요. 흠집있지만그냥씁니다. 자가개통으로 신청했는데 큰 어려움 없이 진행했습니다. 저는 요금소 지날때 대시보드에 살짝올리고 지난후 내리는데 썬팅이 암흑이 아니라서 인식을 못한적은 없었어요. 젤좋은건 불편하지않게 권장하는대로 유리창에 부착해서 사용하시면 무사통과 ^^ 단점이라면 목소리가 또렷하지않고 둔탁하여 뭔말인지.. 소리를 최대로 높여도 작아요. 음성에서 음질싼티가 많이나서 기분이 별로 입니다 ㅋㅋ 한번에 5만원씩 자동충전되는 하이플러스카드를 꽂아쓰는데 이 단말기를 사용한뒤로 톨게이트지날때 귀로 듣는게 아니라 요금확인과 자동충전되기전 얼마나 더 사용가능한지 가늠할 잔액을눈으로 확인합니다. 음성개선되면 좋겠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