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트룸 시그니처 대용량 트리트먼트 화이트머스크향 리뷰

 

트리트룸 시그니처 대용량 트리트먼트 화이트머스크향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6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24

그저그렇다.

★☆☆☆☆ 2020-04-23

전에 쿠팡 1,2등 하는 제품 썻었는데 꾸덕하면서 사용감이 좋았어요 이제품은 스킨, 로션 수준의 사용감으로 물바르는듯한 느낌이 더 강해요

★★★★☆ 2020-04-22

요즘 머리카락이 엉키고 부시시한 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워낙 화이트머스크향을 좋아해서 고민없이 구매했어요ㅎㅎ 머리가 정말 너무 차분해지네요~~~ 대박입니다. 아무생각없이 머리 말리고 있는데 오늘따라 왜이리 차분한가 했어요 ㅎㅎㅎ 근데 향은 생각보다 진하진 않아요. 딱히 잔향같은건 안느껴집니다. 그치만 머리결이 부드러워져서 아주 만족합니다.

★★★★★ 2020-04-22

한 번 사용으로 차이가 너~~무 확 느껴져요!! 곱슬이 심해서 오오오~~~랫동안 트리트먼트 비싼 거 싼 거 여러 가지 엄~~~청 사용해 봤어요! 매직은 평생 하고 있고, 몇 년 동안 염색, 코팅은 물롬이고 몇 달 전에 웨이브까지 해서 가슴까지 오는 머리 중 절반은 지푸락 상태예요. 트리트먼트 떡질하고 샤워, 욕실 청소 내내 싸매고 츠바키에 아모스에 좋다는 거 다 써 봐도 지푸라기를 탈피를 못했어요. 오히려 손상 범위가 점점 위로 올라갑니다. 그런데 이번에 이거 인스타에서 하도 광고로 올라오고 평들이 하나같이 다 너무 좋아서 속더라도 써보자 하고 샀어요. 오늘 딱 한 번 감았는데 감을 때부터 매끄러운 건 물론이고 다 마르고 나서도 이전과 너무 달라요! 대박이에요. 진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