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마메이스 그레인프리 치킨 고양이사료 리뷰

 

그랜마메이스 그레인프리 치킨 고양이사료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6 기준)

 

★★★★★ 2020-04-21

맛있대요

★☆☆☆☆ 2020-04-07

진공 풀려와서 반품하려했는데 남표니가 모르고 그냥 뜯어버려서 할 수 없이 급여했는데 애들 구토도 잦고 생전 턱드름같은 거 안나던 첫째가 턱드름 폭발했어요 피날 정도로요 제가 그랜마메이스제품 꽤 오래 먹여왔는데 이런적은 첨이네요

★★★★★ 2020-04-06

우리 고양이 이제 태어난지 한살하고 3개월차입니다. 한살기념으로 건강검진 받았다가 신장이 안좋은 유전병이 있는걸 알게됐고, 고단백에 인 수치가 높은 사료는 좋지않다고 들었어요. 아가때부터 오리젠이랑 퓨어비타치킨 섞여서 먹이고 있구요, 오리젠이 고단백이라(40%이상) 대체사료를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 유통기한이 생산일로 부터 18개월이던데 21년 6월로 찍혀있는거 보니 나름 19년 10월쯤 생산된 사료네요. 제 기준 이정도면 아주 굿인거 같아요. 블로그에서 판매하고 있는 판매자 상품도 몇몇봤는데 쿠팡보다 6개월은 이전에 제조된 상품이더라구요. 2. 적당한 단백질 수준에 인 함량이 낮은 사료를 서치하다가 그랜마메이스를 찾았고, 샘플구매해서 기호성테스트 했는데 요거 너무 잘먹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냄새도 쥐포냄새처럼 맛있는 냄새 납니다. 우리 고양이 일주일 넘게 비중 늘려가며 먹고있는데 똥도 잘싸고 일단은 문제 없는것 같습니다 ㅋㅋ 3. 지퍼백으로 되어있어 보관이 편리하고 사료가 봉투에 꽉차있어요 ㅋㅋㅋ 사료의 사이즈가 기존에 먹이던 사료에 비해 큽니다. 우리 고양이는 쫌 밥먹을땐 허겁지겁 먹어서 종종 토하기도 하고, 또 토한거 보면 사료가 아주 씹지도 않고 삼킨듯 그대로 나오길래 씹어먹어줬음 했는데, 웃기게도 알갱이 사이즈가 좀 커지니 자기가 알아서 오도독 씹어먹어요 ㅋㅋㅋㅋㅋ 그 씹어먹는 소리가 집사로서는 아주 뿌듯합니다. 신장관리용으로 중단백에 인 수치 낮은 사료 찾으시면 그랜마메이스 추천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