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마루 벨라 서랍형 행거 리뷰

 

까사마루 벨라 서랍형 행거

이 제품에는 1769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23 기준)

 

★★★★☆ 2020-04-23

가격대비 좋네요 다만 생각보다 조립이 쉽진 않은거 같아요ㅜㅜ 두남자가 2시간 넘게 조립했어요 아쉬운 점이라면 마지막 나사 하나가 불량이라 그 나사 하나만 교환하려했더니 전체 제품으로만 교환가능하다고 해서 당황했네요ㅜㅜ 하지만 전처제품 배송받고 나사만 교환하는 방법으로 교환하기로 했어요

★★★★★ 2020-04-22

배송 기간, 배송 상태, 상자 속 상품 상태 모두 좋습니다!! @사진 속 모습과 색상 모두 동일합니다@ 저는 높이는 안보고 가로세로 길이만 맞춰산거라 조립하다가 깜짝 놀랬어요… 생각보다 정말 크더군요… 봉들은 다 알루미늄? 철? 이라서 가볍습니다! 나사들은 십자나사가 아니고 육각형? 맞춰서 돌리는식인데 나사전용 드라이버같은게 같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바퀴는 볼트너트로 스패너같은걸로 돌려서 넣으면 되는데 동봉되어 있는 스패너가 너무 얇아서 좀 애먹었네요.. 저는 아래층 시끄러울까봐 조심조심하느라 조립하는데 한참 걸렸는데 조립 자체는 쉬워요! 진짜 설명서 읽을 수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수준!! 행거 밑에 패브릭서랍은 생각보다 엄청 커서 옷이나 속옷류, 모자 등 따로 넣어두고 있어요 ㅎㅎㅎ 이 가격에 이정도 퀄이면 대만족입니다!!!!! 다들 믿고 사세요!!!

★★★★★ 2020-04-22

생각보다 다소크고 조립은 간단. 힘이 없어서 옷걸때 흔들림. 수납서랍이있어 유용하게 쓰임. 힘없는것 빼곤 배송.디자인 모두 마음에듦.

★★★☆☆ 2020-04-21

설명서대로 조립중… 가겨대비 나쁘지 않지만 고정바퀴 두개는 들어가질 않아서 아예바퀴 4개 빼버렸습니다. 불량인거죠….ㅠ 아이방에 간단한 행거로 좋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