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 리모컨형 플러그인 미니히터 리뷰

 

니코 리모컨형 플러그인 미니히터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2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30 기준)

 

★★★☆☆ 2020-04-23

이제품은 공간이 아주 협소하고 아주 좁은곳에서 사용하셔야 따뜻한? 바람을 느낄수 있을것 같습니다. 차박으로 가지고 갔다가 코시려웠어요…

★★★★☆ 2020-04-21

받자마자 화장실에 꽂아 한번 작동해 봤습니다. 크기는 작지만 성능은 좋은것 같습니다. 캠핑용으로 알아보다 전력 490w여서 선택하고 기능은 크게 기대 안했지만 금방 화장실 안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네요. 이너텐트 안에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음은 크지도 작지도 않은 것같습니다. 잠귀 밝으신분들은 거슬릴것 같습니다. 장점 1. 작은 크기에 비해 성능 굿 2. 낮은 소비전력으로 캠핑용에 적합! 3. 리모컨이 있다! 4. 온도, 풍량, 타이머가능. 단점 1. 소음에 민감하신분들에게 비추. 성능대비 소음 적당 2. 바람나오는 곳이 시간이 지나면 뜨거워져 화상위험 3. 거치대 불안쓰…견고하지않고 얹히는 느낌 그리고 포장스티커가 뜯어져 있어 좀 찝찝해서 별점하나깍음! 이번주말에 캠핑가서 사용후기 남겨볼게요 캠핑 다녀온 후기!! 유용하게 잘 쓰고 왔습니다! 쬐그만게 성능이 좋더라구요 요새 일교차가 심해서 저녁에 추웠는데 야외에서도 연장선이용해서 따뜻하게 잘 썼어요. 이너텐트안에서 잘때 켜놓고 잤는데 밤에 추웠는데 요놈때문에 따뜻하게 잘 수 있었습니다. 같이 간 분은 덥다고 반팔입고 잤습니다ㅎㅎ 그리고 몰랐던 기능이 설정온도까지 올라가면 자동으로 멈추더라구요! 맘에 들었습니다! 근데 새벽에 추웠던지 계속 켜져있었어요. 소음은 잘때 그렇게 거슬리지 않았어요! 새벽에 새가 우는소리가 더 시끄러뷰ㅠ 단점은 거치대가 넘 불안정하다는것… 거치대에 그냥 걸치는 느낌이라 좀만 흔들려도 쓰러지더라구요… 좀더 고정된 느낌이었으면 좋겠어요. 전체적으로 성능에 만족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