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휴대용 고체 얼룩제거펜 싹스틱 랜덤 발송 리뷰

 

동아 휴대용 고체 얼룩제거펜 싹스틱 랜덤 발송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2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20

빨아도 빨아도지워지지않던 흔적이 싹 지워졌어용ㅎㅎ 저는 너무 옷에 많이 흘려서 항상 가지고 다니려구요 너무좋아요~! 물티슈로 적셨다가 쓱쓱싹싹 칠해주고 다시 물티슈로닦으면 말끔히 지워져요~!(옷에 묻어있던 페리페라틴트도 지워졌어용)

★★★★☆ 2020-04-14

남편이 출장중이라 남편 일하는 주소지로 보내줬어요 옷에 뭐 자꾸 묻힌다며 사달라고.. 응급조치용으로 좋은것 같아요 엔간한거 거의 다 수습가능하구요 만능은 아니지만 요거 쓰면 그래도 버릴옷 많이 건져요 이거랑 물티슈휴대용 하나 들고 다니면 좋아요

★★★★★ 2020-03-19

다있소보다 저렴히 구매했어요 오래된얼룩은 뭐..과탄산으로 해야하지만 묻은거 바로 지울때 만족해요 특히 애기 옷.. 근데ㅜ너무 금방써요 좀만 문질문질하면 다 닳아잇고 ㅋㅋ근데 동아인데 이런걸 만들다니 신기하네요 그래서 펜같이 생긴건가..

★★★☆☆ 2020-03-08

종종 얼룩 변색이 있습니다.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 2020-03-03

ㅡ 착한 가격으로 3개나 들어있어서 좋긴 한데, 지워지는 것과 꿈쩍도 않는 것, 차이가 크네요. 캠핑 의자 패브릭 얼룩들은 잘 지워지는 편이었고, pvc매트에 아이들이 칠해놓은 사인펜 자국은 꿈쩍도 안해요. 그래도 패브릭에는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 옷이나 침구류에 묻은 얼룩 위주로 사용하면 좋겠어요. 설명에 음식얼룩제거제라고 적혀있듯이 음식이나 커피, 과일 얼룩에는 효과 있을듯 합니다. 매트 얼룩은 대체 어떤 제품으로 지워야 할까요 ㅠㅠ 또 다른 상품 찾아나서야겠습니다. ㅠㅠ 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