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플렉스 에어 서큘레이터 DP-23CF 리뷰

 

듀플렉스 에어 서큘레이터 DP-23CF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7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4-26 기준)

 

★★★★☆ 2020-04-06

그냥 저냥 가격싸게 잘쓰고 있어요. 회전이 안되서 좀 아쉽지만 싸자나요~

★★★☆☆ 2020-04-01

그닥 시원하지 않음

★★★☆☆ 2020-03-31

풍량 강함. 환기 잘되고 선풍기용으로도 좋음. 생각보다 큼. 소리 좀 큰편.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은 사용하기 힘듬. 적당한 곳에 환기용으로 두기도 좋고 가격대비 성능 좋은듯. 안측 내용물이 훤히 다 보이다보니 가끔 흉측해보일 때 있음. 받아보니 아랫쪽 받침대가 갈색으로 변해있고 안쪽 구리선? 같은 곳이 녹슬어있음 느낌상 완전 새거가 아니라 중고거나 짱박아둔 재고 처리인거 같은데 가격도 그냥 저렴하고 반품하거나 교환받기 귀찮아서 그냥 사용함. 재구매 의사 없고 주변에 딱히 추천할 생각 없음. 이거 구매하시려는 분은 비쥬얼이나 소리 신경 안쓰고 어디 짱박아놓고 환기용으로 적당히 쓰실거면 가격대비 좋지만 그게 아니면 비추천함. 다른 후기봐도 흠집 많고 중고티나는 경우 많은거보니 제품 자체가 허접하게 생긴듯.

★☆☆☆☆ 2020-03-27

배송된 물품이 파손되어 도착했네요 배송전에 확인도 안된 제품을 소비자에게 보내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습니다 파손된 선풍기에 대해서는 교환부탁드립니다

★★☆☆☆ 2020-03-25

환풍용으로 가장 싼 제품 구입했습니다. 포장을 뜯으니 긴 나사 하나가 같이 떨어지네요. 모터랑 뒷커버를 연결하는데 사용되는 나사라 제가 전면 커버 열어서 다시 조였으나 이미 나사산이 나가서 제대로 안조여지네요.. 교환도 귀찮고 싼 맛에 그냥 쓰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