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울루 오리지날 치약 리뷰

 

라울루 오리지날 치약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1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9 기준)

 

★★★★★ 2020-04-27

좋아요 배송도빠르고 ㅋ

★★☆☆☆ 2020-04-26

유튜브에서 보고 전부터 써보고 싶었던 치약. 요즘 성분을 잘 따져보고 사는 편인데 라울루는 유해성분이 없어서 눈여겨보고 있었지요. 솔직한 사용감을 말씀드리자면, 저는 잘 안맞는 것 같아요. 미색의 불투명한 젤형태이고, 향은 살짝 민트향이 느껴집니다. 치약에 물 묻히지 않고 쓰는게 좋다하여 그대로 사용했어요. 천연성분이라 그런지, 거품은 전-혀 나지 않고요. 양치 시 순한 편, 맵지 않았어요. 입안을 행굴때 특이한 향? 맛?이 맴도는데 그게 상쾌하고 청량한 느낌은 아니고 말로 설명이 잘 안되지만 끝맛이 너무 이상해요..ㅜ 양치 후 개운함이 없어, 입냄새 제거에도 그다지 효과를 못봤어요. 오리지널이 많이 순한편인가봐요. 상품평보고 믿고 샀는데 지금껏 쓴 천연성분 치약중에 젤 안맞는 듯.. 치약이 맘에 안들어도 있는 건 끝까지 사용하는데 요건 몇일만에 다른 치약으로 바꿨네요. 유해성분 없고, 순한치약을 찾는다면 좋겠지만, 어느정도 상쾌함이나 구취제거도 필요하다면 비추합니다.

★★★★★ 2020-04-25

헤비리뷰어 / 리얼리뷰어 설리뷰입니다❤ 제품에 대해 저 자신이 기억하기 위해 쓰는 목적이 첫번째입니다! 현명한 소비를 하자-* ▼리뷰 시작!▼ 〰 제품정보/배송 – 제품명 : 라울루 오리지날 치약, 120g, 2개 – 구매일 : 2020/04/24 – 도착일 : 2020/04/25 – 구매가 : 11,000원 – 배송비 : 무료(로켓배송) ★맨 아래에 라울루치약 사용법이 적혀있어요!★ 아마 싸구려 백색치약 사용해보신 분들은 좀 많이 공감하실 수도 있는데 양치 후 입안에 이상한 하얀 막? 찌꺼기? 같은게 계속 나오고 이물감 느껴지는거 뭔지 아시나요? 저는 그걸 –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 – 2080 치약 – 애터미 치약 이런 대용량의 싸구려치약들에서 많이 느껴요 치약이 믇어있는 상태에서 칫솔질을 하고 온전히 헹군 상태에서도 맨 칫솔으로 또 물칫솔질을 또 해서 남아있는 치약이 없도록 깔끔히 칫솔질을 하는데도 생겨요 그건 어쩔 수 없나봐요 싸구려치약에서 많이 느낀다고 당당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치약값을 낮추려면 싸고 세척이 잘되는 그런 싼 성분을 써야하니까요! 그걸 몰랐는데 치과치료를 받지 않기 위해서 치아와 잇몸관리를 시작하며 치약에 대해 공부하면서부터 뼈저리게 느낀거였어요 '그동안 내가 사용했던 치약들이 모두….' 한숨밖에 안나오더라고요 최근에는 그래도 센소다인에 정착했었는데 새로운 치약을 찾다가 성분적으로 더 안심이 되는 라울루 치약을 알게되서 체험 겸 구매하게 됐어요 결과적으로는 대성공! 아마 센소다인으로 돌아가지 않고 라울루에 정착할 것 같아요 금액대는 굉장히 비싼편이지만 무슨 치약 두개에 11000원…? 다른 싼 치약들은 5개에 13000원 식이던데ㅎㅎ 하지만 이정도는 투자해야 할 것 같아요 치아, 잇몸 건강은 한번 망가지면 절대 돈을 처발라도 돌이킬 수 없거든요 아까 언급한 안좋은 치약들을 꾸준히 사용하시면 치약입자가 굵은 것들이라(하얀치약들 특징) 치아표면에 스크래치를 내게 되고 이시림이나 치아나 잇몸을 약하게 만드는 부작용을 주기도 한대요 (제 의견이 아니라 치과의사 피셜입니다ㅠㅠ) 솔직히 전문용어 섞어가며 설명해주셔서 정확히 뭐라 말씀드려야 할 진 모르겠지만 여튼 안좋다는게 팩트니깐요 그래도 하나 기억나는 건 안좋은 치약들은 치약에 있는 어떤 성분이 입 안과 목 점막을 자극하고 건조하게 만드는데 그건 구내염의 원인이 되고 입속 세균이 번식하기 좋게 환경을 만들어주는 꼴이며 입안에서 벌어질 수 있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합니다 라울루치약 꼭 사용해보세요 ★라울루치약 사용법★ 보통 치약 짜기 전에 칫솔을 물에 한번 묻혀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금지! 라울루치약은 무조건 마른 칫솔에 치약을 짜서 물을 묻히지 않고 칫솔질 하셔야 치약의 효과가 나온답니다!! 물을 묻히는 순간 세정능력 빵이예요~~ 치약마다 물을 묻혀야 하는게 있고(하얀치약) 물을 묻히면 안되는 치약이 따로 있는 줄은(연고치약) 저도 최근에 알았어요… 여러분들도 꼭 알고 양치하세용~ 그리고 라울루는 거품이 많이 일어나지 않는 연고형 치약이니 참고하세요 그래도 너무 잘 닦이더라고요! 그리고 라울루 오리지널은 민트맛이 납니다! 전 딱 좋았어요 하지만 아이들이 사용하기엔 매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성인들은 아무문제 없어요 라울루 넘 좋아용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