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피아 퓨어블랙 리모컨 타워팬 WINDPIA-S12T 리뷰

 

윈드피아 퓨어블랙 리모컨 타워팬 WINDPIA-S12T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2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4-29 기준)

 

★★☆☆☆ 2020-03-28

<장점> – 제일 중요한 바람은 정말 잘 나오고 시원 – 리모컨 (리모콘 없는 선풍기만 써와서 장점에 적음..) – 컴팩트한 사이즈로 어디에나 (특히 구석) 두고 쓰기 가능 <단점> – 흔들 흔들.. (나사를 잘 조았는데..) – 회전하면 더 흔들 흔들.. – 약해 보임

★★★★☆ 2020-03-25

소음땜에 걱정했는데 잘때 방에서 쓸꺼라 미풍만 쓰니깐 이정도면 조용한편이네요 틀어보니 약풍까진 괜찮아요 근데 서있을때 바로서있지않고 회전할때도 좀…아픈거같은ㅋㅋㅋ 바람은 시원합니다~ 동그란 선풍기랑 고민하다가 보관할때 편할꺼같아서 사봤어요ㅎ 생긴것도 맘에 들어요 좀 써봐야알겠지만 고장 안나고 오래썼으면 좋겠네요

★★☆☆☆ 2020-03-21

흔들림…애초부터 바닥에서 기울어져있음…바람이 세면 혼자 뒤로 기댐…. 그냥 딱 3~4만원대가 맞음… 그리고 뭔가 반품제품의 흔적들도 있음…

★☆☆☆☆ 2020-02-05

너무 흔들거리고 고정이 잘 안되요

★★☆☆☆ 2020-01-29

후기에 시끄럽다는 말이 많아서 사무실에서 쓰는데 괜찮겠지 싶어 샀습니다만….진짜 시끄럽습니다. 한참 틀어놓음 소음때문에 약간 힘들어요. 그리고 회전시 흔들거려요. 받침대 고정할때 나사길이가 2종류니까 잘 보고 끼우세요. 뭐 이런식으로 디자인했는지…ㅡ ㅡ^ 이 가격에 뭐라 할 말 있냐고 할 수도 있지만…진짜 싼게 비지떡입니다. 덕분에 얼마전에 팬히터 구매하면서 이 타워형 선풍기가 생각나더라구요. 덕분에 소음 좀 난다하는 후기 제품은 거르고 적당히 비싼걸로 샀어요. 네….허튼 가격은 없는 듯…좋은 제품 살려면 돈을 투자해야 하는 듯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