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로직 스트레치 목욕 & 샤워 클로스 샤워타월 리뷰

 

클린로직 스트레치 목욕 & 샤워 클로스 샤워타월

이 상품에는 349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23 기준)

 

★★★★★ 2020-04-09

요거 쓰고는 다른거 못쓰겠어요^^;;; 한 개 써보고 추가구매 왕창했어요~ 까끌해서 엄청 시원해요.. 아픈 까끌함이 아니라 피부가 시원~~ 합니다 ㅎㅎㅎ

★★★★★ 2020-04-06

5년째 재구매. 탄력있게 늘어나고. 보관시에는 사이즈가 줄어있어서 자리 안차지하고 정리하기 더 깔끔한 느낌. 바디 스크럽 제품으로는 성에 안차요. 이 타올은 제가 원하는 만큼 까칠해서 각질제거 아주 잘되는 느낌. 샤워 후 더 개운합니다. 오래쓰면 까칠함이 줄어들어서 또 재구매 하겠죠. 내구성도 참 좋습니다.

★★★★★ 2020-03-31

좋아요 재구매의사100%

★★★★★ 2020-03-21

꾸준히 재구매한 상품이에요. 처음엔 3천원정도에 팔았다가 나중에 4천원넘길래 비싸졌어도 샀는데, 나중엔 8천원♨️이어서 한동안 안사다가 오랜만에보니 4천원대길래 꾸준히쓰는 제품이라 넉넉히 3개샀어요. 처음에쓰면 때타월보다도 아픈느낌이에요 따듯한 물에 좀 담가둿다가 부드럽게 쓰면 샤워하고나서 개운한 기분이라 좋습니다. 나중에는 다른 부드러운 샤워타월쓰면 뭔가 덜씻은 기분이에요 좍좍쉽게 늘어나서 등도 씻기좋아요.. 팔꿈치 무릎 이런부위 제외하곤 박박안씻구 그런 부위만 박박씻으니까 원래 바디스크럽사용했는데 안써도 될정도로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물론 보습은 필수에요. 앞으로 가격 처음처럼 3천원으로 내리는건 바라지않지만 지금 4천원대에서 더 오르지만 않았으면 좋겠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