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앤루미 반려동물 애착 슬링백 리뷰

 

로미앤루미 반려동물 애착 슬링백

이 제품에는 509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4 기준)

 

★★★★★ 2020-04-22

튼튼해 보여요 근데 울아가 6kg좀 버겁긴해요 허스키 아기라 3개월전 병원 갈때 쓰려고 구매요

★★★★★ 2020-04-10

우리 강쥐 몸무게가7키로나 되어서 과연 들어갈 수 있을까 고민 많이했습니다.게다가 겁보라서… 어깨에 두르자 다가와서 주머니안쪽으로 코박고 가만있더라구요…한참 웃었습니다. 애기가 크다보니 엉덩이넣을때 처음엔 좀 버벅댔는데 두번째부터는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원래 안겨있는걸 워낙좋아해서 그 무거운것이 쇼파나 침대나 바닥에 앉으면 어떻게든 무릎에 올라오려구 끈질기게 코나 엉덩이 들이댑니다. 애기 늙으면 후회하지말자는 심정으로 많이 안아주려고 노력하는데, 안고있으면 손이 자유롭지못해서 안아주지못할때가 태반이었습니다. 오늘새벽에 받아서 애안고 함께사는분 오렌지커피도 만들어주고 출근할때 주차장까지 내려갔다왔어요. 어깨부분이 완전넓어서 어깨하나도 안아팠습니다. 저는 무척편하지만 애기 다리가 캥거루다리마냥눌려서 조금 아플듯해서 간간히 다리부분 받쳐줍니다. 색상도 블루품절이여서 핑크걱정했는데 다행히 톤다운된 핑크입니다. 재질은 겉원단은 신축성있는 골지이고 속원단이 유모차원단같은 바스락빳빳.탄탄한 원단입니다. 쇼파에 앉았더니 편안한지 안긴채 잠들더라구요. 요상한포즈로… 애가커서 걱정했는데 작은애들은 더 안정감있게 폭 들어갈 수 있겠어요. 참 잘샀습니다.저에게는 최곱니다.

★★★★★ 2020-04-03

뭔가 재질이 보스래기 같은 느낌..? 빼고는 무지 좋아요! 처음에 착용하는데 잉..? 어떻게쓰는거지..했다가 쿠팡에 나와있는 방법보고 했더니 아주 간단한거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 1.3kg꼬물이였던 친구가 3주만에 폭풍 성장하면서 바스락거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양손이 자유로워서 좋습니다 !! 안쪽이 천이 아니라 약간 방수느낌? 인것처럼 되어있는것도 너무 좋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