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리아 그린센스 배수구 마카롱 욕조 대형 리뷰

 

엠에스코리아 그린센스 배수구 마카롱 욕조 대형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29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7 기준)

 

★★★☆☆ 2020-04-23

커다란 욕조가 비닐 한겹에 포장되어 왔습니다. 예상되듯 군데군데 찢겨져 구멍이 나있고 그부분은 흡집에 먼지가… 애들 물놀이용으로 구입한건데 교환하고 싶었지만 애들 성화에 그냥 쓰고 있습니다. 6세 4세 둘이 들어가 물놀이하기 적당합니다. 마개줄 없이 마개 2개가 들어있었습니다. 줄은 녹이 생긴다는 후기글도 있어 저는 줄없는게 더 좋네요.

★★★★★ 2020-04-23

감사히 잘쓰겟습니다~

★★★★★ 2020-04-23

사이즈는 생각한 대로 입니다. 너무나 좋았던것은 마개가 말랑하고 귀여운 것으로 교체된 데다가 두개를 주시네요! 사실 마개만 추가구매를 해놓을까 고민중이었는데 정말 감동♡ 그리고 리뷰쓰다가 발견했는데 테두리에 걸어놓을 수 잇는 구멍을 뚫어주셨네요! 와우대박 구멍이 가로중간에 하나 세로중간에 하나 이렇게 두 개 네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점점 진화하는 판매자십니당~! 색깔도 민트색 안촌시럽고 괜찮아요!

★★★★★ 2020-04-21

오늘 받고 바로 사용했습니다. 대형이래서 커봤자 얼마나 크겠나… 했고 딸아이가 집에 욕조가 없으미 욕조에서 놀기도 하고 씻고 싶데서….. 무튼 저희딸 키가 130이 넘습니다. (정확히는 몰라서… 대략 135쯤…?) 근데 저희딸이 다리를 쭉펴고 앉아도 다리가 다 펴지고 넣이는 저희딸 같은 아이 두명은 들어갈수 있을듯해요 대신 널널하게 다리를 펴서 앉거나 하진 못하겠죠? 단점. 무거워요….. 대형이다 보니 물 다 받고 약간 위치를 봐꾸려고 하면 기절… 딱 장소 정해서 물받으세요 그리고 큰 만큼 물 업청 들어갑니다! ✔️배수구멍? 거기로 물도 잘 빠져요ㅎㅎ 무튼 너무 크긴 하지만 딸아이가 너무 만족해서 저도 만족합니다! ✔️사진 첨부는 하나… 사진상으로 크기가 가늠이 안되실꺼에요… 저희집이 욕실이 좀 넓어서요 대충 뒷모습이라도…..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