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프 정품매직블럭 특대형 세트 24p 리뷰

 

이 상품에는 67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22 기준)

 

★☆☆☆☆ 2020-04-21

정풍인지 정말 모르겠네요. 아무런 포장없이 박스에 담아 오는 모양새하며, 이걸로 항상 욕실 청소하는데… 바꾸고 나서는 세정력이 너무 떨어지는 것 같아요.

★★★★☆ 2020-04-19

묵은때 잘 지워집니다^^

★★★★☆ 2020-04-17

지난번 다이소에서 매직블럭샀는데 너무 쉽게 부숴지고 잘 닦이지도 않아서 이번엔 가격대가 있어도 정품을 사봤어요. 옛날에 이거 처음 나왔을 때 진짜 획기적이고 좋았는데 그 느낌은 안나요..예전껀 참 질겼는데 부숴지는건 예전만 못해요.. 정품이라 다를줄 알았는데 다이소거보다 낫긴 하지만, 진짜 처음 인기끌었던 초창기 제품같진 않습니다.. 저처럼 년식있는 분들이 옛날 그 질감을 찾아서 이 제품을 구입하신다면 좀 실망하실거예요. 그래도 진짜 저렴이들보다는 좀 낫습니다;;

★★★★☆ 2020-04-16

제품의 후기가 좋고 나쁨은 묻어있는 이물질에 따라서 평가가 될 듯합니다. 어떠한 이물질을 지워보느냐에 따라서 지워지고 안지워지고 좋고 나쁨으로 판단되겠네요. 예를 들자면 똑같은 이물질 볼펜이 저희집 장판에 아이가 그려놓은 것을 지워보았는데 잘지워졌습니다. 헌데, 소파에 같은 볼펜으로 그려놓은 낙서를 지우려 했지만 잘 지워지지 않고 어느정도 흔적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래도 안지워지는 이물질들보다는 지워지는 이물질들이 나름 더 많았기때문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품이 특대형으로 구매했다보니, 잘라쓰기에는 좋습니다. 포장상태는 그냥 일반 박스에 24개가 가지런히 들어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