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 에어워셔 리뷰

 

벤타 에어워셔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6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7 기준)

 

★★★★★ 2020-04-25

집이 너무 건조하고..애가 자꾸 코가 막힌다고해서 하나 샀는데 최고입니다 새벽배송온거 뜯어서 두시간 틀어놨는데 저가형가습기로는 30퍼센트를 유지하던 습도가 금방 40으로 올라갔네요 숨쉬기도 확실히 편해졌어요 가격이 너무 비싸서 고민 많이 했었는데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 2020-04-23

2개째 구매에요 2018년에 사고 너무 좋아서 하나 더 사서 부모님 드렸어요 2년 지나도 식기세척기에 관리하니 피러도 너무 깨끗하고 좋아요 괜히 어중간한 가습기 사지 마시고 벤타 하나 사서 5년 넘게 쓰는게.훨씬 좋은 것 같아요 실제로 직장 동료느 10년 넘었다 하더라구요 디자인도 바뀌지 않고 필터만 교체해주면 진짜 10년 쓸것 같아요 ^^ 밑에 사진은 2년쓴 필터에요 첫날 새거 새척할 겸 같이 돌려봣는데 새거같이 깨끗하네요 진짜

★★★★★ 2020-04-23

벤타는 30년정도썼지만 최고. 이번엔 지인집들이선물로삿지요. 가격이부담스러워 구매를못하기에 큰맘먹고 선물했지요. 청소만잘하면 평생슬수있지요.(고장만안나면) a/s도짱!

★★★★★ 2020-04-11

호적메이트 엄마아들 조공용 신생아 있는 집

★★★★★ 2020-04-05

가습기공기청정 끝판왕

★★★★★ 2020-03-31

벤타는 저희집에 그냥 당연히 있어야하는 품목이에요. 장마철 빼곤 항상 돌아가요. 생각해보니 비 올때도 대부분 안끄고 놔두는 경우가 많네요. ㅇㅇ 축축한 느낌이 심하면 끌텐데 그렇지 않으니 그냥 넘겼나봐요. 비염등 알레르기에 약해서 첨엔 가습외 공기정화된다는 말에 비싼 돈 주고 들였는데 솔직히 공기정화는 되는지 안되는지 직관으로 확인불가라.. 다만, 가습은 무한 인정. 십이삼년 전에 당시 한국에서 젤로 비싸고 인기있던 위니아도 같이 사서 비교해봤어요. 위니아는 벤타와 같은 기화식인데 디스크를 낱개로 씻을 수 있었고 오토기능이 있는데도 가격이 더 쌌거든요. 헌데 그 자동 기능이 제겐 계륵. 환기라도 시킬려고 창문열면 모터 도는 소리가 경주용 자동차 시동 거는 소리처럼 사람 놀라게 만들더라구요. 당시엔 벤타가 카트리지대신 바이오압소바를 넣어 수시로 물보충해서 2주에 한번 세척. 위니아는 카트리지로 일주한번 세척. 귀차니즘에 위니아 중고로 팔고 벤타 택. 모양도 같은 용량대비 벤타가 더 작고 심플했기에 당시 20~30 만원 더 비싼 벤타를 놔둔건데, 그 이후로 필수가전이 되었어요. 집에 있던 44가 드르륵 소리 나길래 모터 수명이 다 했나 싶어 바꿀려고 주문했는데, 이전 세척후 조립할 때 날개쪽 고무링을 제대로 안끼워 그랬더라구요. 다시 하니 잘 돌아가요. 울 집 24와 44는 2008년쯤 산거니 10년은 훌쩍 넘겼지만 아직 잘되요. 취소할까하다 가격이 너무 좋았던지라 그냥 겟 했어요. 제가 운이 좋았는지 할인폭이 가장 클 때 산 거 같다는… ^^; 솔직히 벤타를 계속 쓰다가 고장났다고 다른 것 알아보긴 귀찮아서 그냥 벤타를 찾아본건데.. 만약 예전처럼 80만원 근처였으면 아마 비교 분석을 했을 거에요. 하지만 가격이 너무 좋아서.. ㅎㅎ (예전의 전 호구였나봐요. 그리 비싸도 산 걸 보면 ㅠㅠ 그래서 더 오~~~~래 쓸려구요. 20년쯤. ㅋ) 분명 비교해보면 국산 것도 더 싸면서 좋은 것이 있을테지만 예전 위니아로 놀랐던 기억이 남아 있어서 가장 기능이 단순한 벤타가 가격이 괜찮은 (제 기준에서) 관계로 0순위. 벤타는 큰 게 좋더라구요. 애들방에 놔주려고 14도 샀었는데 건조할 땐 물이 하루밖에 못가요. 잠시 방심하면 빈통에 모터만 돌고 있고.. 물 없으면 그 냄새.. 읔 청소는 식기세척기에 디스크 돌리면 된다는걸 이제야 알았어요. 진~~~~~짜 편하네요. ㅎㅎ 이젠 아로마 오일도기분따라 맘껏 떨어트려 사용해요. 디스크에 오일 찌들어도 식기세척기가 수고하면 되니까~^^ 밤에 물보충 할 때 샤워기로 쓱 헹궈주고 물 담아요. 카트리지 안써요. 그거 놔두고 물보충해서 일주 뒤에 청소할 때 그 카트리지 냄새가 너무 역겨웠던 기억에.. (전 냄새에도 좀 민감해서요.. ^^;) 그리고 일주에 한번 대청소.. 어려운 디스크는 식기세척기가 해주시네요.ㅋ 식세기 사용하니 삼사일에 한번씩도 제 맘에 따라~ 제 코에 따라~~ㅎㅎ 윗부분은 먼지 많이 쌓이면..ㅋ ….. 어쩌다보니 집에 벤타가 5개가 있는데 안방. 거실은 45(44). 현재 쓰는 작은방은 24로.. 14는 언제 사망할지 모를 24의 예비용으로 비축. 완전 벤타 부자에요. ;;;;;. 참. 가습기에 이렇게 비싼 돈 바르는 이유는 그만큼 호흡기가 약해서에요. 그래서 만족감이 큰 거구요. 만약 저희처럼 호흡기가 약하지 않은 분은 굳이???!!!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