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익소 공구 홈세트 랜덤발송 리뷰

 

보쉬 익소 공구 홈세트 랜덤발송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379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21

배송중 완충제라도 좀 넣어주시지 외관이 충격에 찌그러졌네요 ㅜ ㅜ

★★★★★ 2020-04-21

드릴 생각하고 파워에 기대하면 안되고 손목으로 드라이버 열심히 안 돌리는 것 만으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회사에서 피씨 조립할때 유용하게 썼었는데 집에서도 간간히 필요하더라고요 피씨나 간단한 가구조립/분해 가능하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파우치로 오길 바랬는데 틴케이스로 와서 실용성 제로에요..ㅠㅠ 이미 구매한 저는 뭐 상관없지만 그래도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 2020-04-17

남자라면 전동공구에 대한 로망이 대부분 있는 걸로 아는데 나도 그렇다. 자주 쓰지도 않을 거면서 왜 그렇게 가지고 싶은건지..ㅎㅎ. 암튼 그래서 설레는 마음으로 예쁜 샤오미를 살까 돈 좀 더 보태서 보쉬 Go2를 살까 정말 고민 많이 했다. 결국 돈이 문제인데 비싼게 좋은데는 다 이유가 있더라. 구입전 동영상도 참 많이 봤는데… 결론은 전동 드라이버에 대한 이해가 너무 부족했다. 컴퓨터 분해와 조립을 하는데 잠시 써 봤는데, 토크 조절이 안 되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걸 알고 후회 많이 했다. 이건 샤오미도 마찬가지인데 다행히 보쉬 IXO3 에는 토크조절 어댑터를 별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바로 구입했다. 만원이 넘던데.. 이건 필수품이라 생각된다. 첨부터 정밀 드라이버 세트와 각도를 맘대로 조절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을 샀는데 이 것도 후회한다. 보쉬답지 않게 정밀 드라이버 세트는 길에서 파는 제품 퀄리티고 각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구부릴 수 있는 암(?) 어댑터는 아이들 장난감 퀄리티인데다 필요하면 나중에 구입해도 될 걸 세트로 샀는지.. 게다가 잘 닫히지도 않는 구두닦이 통같은 깡통 케이스는 내가 생각하던 것과 너무 달랐다. 솔직히 버리고 싶다.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샤오미를 사는건데. 샤오미는 예쁘기라도 하지. 아… 후회의 밤을 보낸게 벌써 2주가 다 되어간다 넘었나?? 유용하게 잘쓰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내같이 로망 하나로 덤볐다가 세상 쓴 맛을 알게되는 멍청한 사람도 있다는 걸 알려주고 싶어 주절주절 신세한탄조의 긴 리뷰를 적어본다. 이런 진솔하고 정성 어린 상품평 쓰면 선물이라도 하나 주면 좋을텐데… 하는 생각이라곤 늘 이래 한심하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