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흑백 무선 레이저 프린터 리뷰

 

브라더 흑백 무선 레이저 프린터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0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24

배송 빠르고 설치 쉽고요. 프린터 흑백이지만 이번에 아이들 프린트 용으로 구매했습니다. 속도 빠르고 좋네요. 1000장 가믕한 토너도 같이 와서 좋구요 가성비는 good

★★★★★ 2020-04-24

선택 이유 무선/ 레이저/ 아담한 크기의 소형 / 10만원 내외 저가형/ 맥os지원 /레이저임에도 부품 비용 저렴 복합기는 크기가 크고 사용횟수도 적을 뿐더러 요즘은 대체할 수 있는 방법도 (스캔) 있어서 이 제품 선택했어요 타사 제품과 고민하다 오랫동안 불편함 없이 쓸 수 있는 튼튼한 제품샀는데 진작 살걸 그랬어요. 좋습니다. 거실 공유기를 사용해서 꽤 먼거리 방에서 사용중인데 잘돼요. 그리고 혹시 맥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무선 연결시 시스템설정에서 스캔/프린터 에서 네트워크 설정에 체크가 된 채로 해당 프린트기 이름 옆에 초록 불이 잘 들어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유무선 연결 시에 브라더 프린터 이름이 두개로 입력돼 있으면 오류가 나는 것 같더라고요. 설정 이름은 하나만 남겨두세요. 저는 테스트에서는 잘되었는데 인쇄하려고 하면 오프라인상태라는 표시가 계속되어 공식센터에 문의했는데도 시원한 답변은 못들었어요. 윈도우용 설명 영상을 보여주시더라고요. 혹시 도움이 될까 평 남겨봅니다. 그리고 맥북에서는 인쇄 해상도 설정이 안된다는 댓글을 어디서 본 것 같은데 맥북도 됩니다. 인쇄 설정 할 때 자세한 설정이 얼마든지 됩니다. 물론 기본으로 써도 큰 거슬림 없구요.

★★★★★ 2020-04-23

좋아용

★★★★★ 2020-04-22

설치 쉬워요 맥북 윈도에서 무선 다 잘됨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