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랜드 주방용 수압상승 핸드헤드 중 리뷰

 

비비랜드 주방용 수압상승 핸드헤드 중

이 상품에는 9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24 기준)

 

★★★★☆ 2020-04-12

판매자분께 문의 합니다 로켓배송이라 빨리는 왔는데 왜 제품에 물이 묻어있는거죠? 쓰던거 주신건가요? 비를 맞았으면 박스가 졎어얗는데포장박스으는 멀쩡하고 제품만 물이 잔뜩이네요 ㅎㅎ 조금 찝찝한마음으로 쓰고있어요 ! 잘되는진 오늘 써보고 다시 후기남길게요

★★★★★ 2020-04-10

갑자기 힘조절이 안돼 실수로 살짝 쳤는데 앞부품이 부서지고 물이 그대로 수직으로 쏴서 물바다까지 되버린후 일단 포장 테이프로 둘둘말듯이 30번정도 감아 붙여 임시로 바빠서 3일을 버티다 알고보니 싱크밑 물도 새고 있다는 사실은 알고 전문가를 부르기로 했어요 전문가 견적이 10만원-14만원이라고 어이없는 가격에 부품을찾다가 33000원정도 되는 전체 포함된 수압기세트를 찾았는데 공사가 심할것 같고 기술이 없어서 그냥 10만원 내고 기술자를 부르기로 했는데 그냥 아무생각없이 우연히 앞부위만 혹시 교체하면 될까하는 생각이 문득들어 알아보던중 쿠팡에 이 앞부위가 파는걸 보고 혹시나하는 마음으로 주문했어요 기대도 안했는데 왠걸! 부서진 부위만 빼고 안에 호수를 빼서 꽂고 나머지 부위를 돌려서 끼우니 완젼 쏙 들어가지는 않는데 아직까지는 불편함을 못느껴 그냥뒀는데 혹시 신경쓰이면 플라스틱을 살짝 갈아주면 들어갈것 같아요. 싱크대 밑에 확인해보니 물도 안새고 와 10만원 벌었네요! 앞부위 교체는 1분도 안걸렸네요! 이제 뭔가 고장나면 일단한번 고쳐볼자신감도 생기고 암튼 이렇게 부분적 부품을 팔아줘서 감사해요!!!

★★★★☆ 2020-04-05

좋아요

★★★☆☆ 2020-03-31

여긴 판매자께서 판매 상품에 대한 애정이 없으신가요?요즘 화장품 하나 치약 몇개를 사도 파손 우려해서 완충재 둘러주는데,여긴 상자박스도 아닌 얇디얇은 비닐팩에 어떠한 완충재도 없이 덩그러니 왔네요?사이즈가 작으니 박스는 그렇다쳐도, 금 가거나 부서질 수 있는 플라스틱 재질인데 어쩜 완충재나 그 흔한 신문지 조차 안두르고 올 수 있는지요…그 많은 택배 박스 사이에서 얼마나 구르고 던져졌을지 뻔한데,이건 판매 물건의 질을 떠나서 상품에 대한 기본이 안갖춰진 것 같아서 받는 입장에서 기분이 썩 좋진 않습니다. 상품 파손 생기면 결국 반품이나 교환으로 이어질테고,판매자님 입장에서도 손해가 생길 수 있는 일인데 너무 무신경하신건 아닌지요.일단 설치해보고 금간거나 누수 없는지 확인해보고 재작성 하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