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선 핸디 청소기 VC-H22 리뷰

 

삼성전자 무선 핸디 청소기 VC-H22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96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23

같은 제품 주황색 쓰다가 충전 불량으로 고장나서 새로 구매했어요. 우선 수시로 청소할 수 있는거 제일 좋고 작으니 그래도 나름 가벼운 편이고 반을 열어서 안에 청소해주면 되니 그것도 간편해요 방들이 작은 편이라 큰거 사면 청소하기 귀찮으니까 수시로 밀려고 삼성 핸디 청소기 사서 지금 거의 몇년째 쓰고 있어요.4개째 같아요 처음에 삼성 주황색 샀다가 무궁화전자 샀다가 또 주황색 샀다가 이번에 그레이네요 ㅎㅎ 간편함 좋고 소리가 크다는 분들 있는데 저는 괜찮은거 같아요. 청소 금방 하니까효. 근데 단점은 충전기부분이 뺐다꼈다 하니까 고장은 나더라구요 소모품인지라 오래되면 흡입력도 약해져서 바꿔줘야하는 그런건 감안해야하는데 이 가격으로 쌈빡하게 몇년 쓰고 바꾸는것도 전 좋은 거 같아요 ㅎㅎ 물론 집이 엄청 크면 이건 좀 부족하겠지만 작은 집에는 최고최고 추천드려요

★★★★★ 2020-04-23

많이 작다는 구매평이 있었는데 실물을 보니 그렇게 작지 않네요. 흡입력 만족 합니다. 다만,8시간충전에 10분사용으로 나와있어 많이 난감하네요…ㅠㅠ 국산제품이던데 가격을 좀 올리더라고 무선사용시간을 늘리면 좋을듯 합니다.

★★★★★ 2020-04-22

구매 후기평보고 바로 샀다. 머리카락과의 전쟁이여 안녕. 진작에 살것을 앞에 흡입스틱 개별 구매도 가능했음 조켓구먼! 사세요. 두번사세요!

★★★★★ 2020-04-22

사지마라 개쓰레기다 이걸로 바닥청소할생각 1도하지마라 뭐흘렸을때 부스러기 청소용정도는 가능 그이외거로 쓰려면 대형집에서 가루다뿌려놓고 전완근 운동한답시고 다빨아들여라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