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흑백레이저 복합기 리뷰

 

삼성전자 흑백레이저 복합기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3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9 기준)

 

★★★★☆ 2020-04-28

가성피 갑입니다. 설명서도 필요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고, 너무 좋네요. 처리 속도도 빠릅니다.

★★★★★ 2020-04-26

팩스되는 복합기를 찾다가 발견했어요 정품토너는 찾아보니까 6만원정도 하네요 드라이버도 금방 설치했고 팩스도 잘 보내집니다

★★★★★ 2020-04-25

빠르고 좋아요

★★★★★ 2020-04-23

작년에 아무생각없이 싸다고 무턱대고 샀던 잉크젯 앱x 프린터기를 두번밖에 사용 해보지 못하고.. 헤드가 나가는 바람에 ㅠ 차라리 새로 사는게 낫다고 하셔서 새로 구입했어요. 이럴줄 알았음 자세히 알아보고 처음부터 이걸 구매했을텐데 말이에요.. 여튼 생활기스조차 없던 새걸 처분하고 사실 많이 망설이긴했지만 오늘 직접 받아서 급한 자료들만 우선 뽑아봤는데 걱정 괜히 했나봐요 ㅠ 우선 제가 정말 기계치라 전문적인 용어나 뭐.. 그런건 잘 모르지만 ㅠ 느낀점만 말씀드리면 ◼️기존에사용하던 제품보다 출력물이 훨씬 빠르게 나옵니다. 슉슉 엄청 빨리나와요.. ◼️그리고 덩치가 크길래 좀 걱정했는데 소리도 거슬리지 않을 정도이구요. ◼️스캔,팩스,인쇄 만능이니 역시 복합기 하나 두는게 나을뻔했어요 ㅠ ◼️번지거나 하는거 없이 아주 깔끔해서 만족합니다 ㅎ 처음이라 그런지 냄새가 좀 나긴 했지만 쓰다보면 괜찮아질거 같아요 ㅎ 쿠폰받아 정말 저렴하게 샀는데 제품 퀄리티 말할것도 없구요! 정말 만족해요!!! 추천해요 : ) (애기가 자꾸 새로온 친구라며 인형을 올려서 ㅠ 인형은 신경쓰시지 말고 기계사진만 참고하시길바래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