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리뷰

 

이 상품에는 104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1 기준)

 

★★★★★ 2020-04-21

이만 때면바르는.로숀이임니다~제 피부가 건조하고 피부가 얇고해서.아무 로숀을못 발르는데.이 제품은 잘 받내요 여름에만 안받을고. 건조한시기가되면~ 로숀을차겨 된서~ 미리.그매해놓고 있담니다. 피부가 얇고.예민한분들에게 추천 함니다.

★★★★★ 2020-04-20

바디로션 중에서도 향기가 짙은건 머리가 어지럽고, 향기가 좋다가도 질려서 무향로션을 찾던 중에 후기가 제일 좋은 세타필로 골랐어요. 건성피부이지만 진득한 마무리는 싫어해서 가벼운 마무리감이라고 하길래 바로 발라봤어요. 점성은 진득하지 않고, 약간 물같기도 한 제형이라 펴바르기 좋았어요. 흡수도 빨리 되고 바른 후에 완전 바른 느낌이 사라지진 않고, 부들거리는 로션느낌? 시간 좀 지나면 완전히 흡수돼서 없어져요. 세타필은 처음 써보는거라 이게 세타필 특유의 향인지 모르겠는데.. 향은 무향이지만 완전 없지는 않고, 약간 종이냄새..? 같은 독특한 냄새가 나다가 시간이 좀 흐르면 사라져서 다행이에요. 그래도 거슬리지 않아서 괜찮아요.

★★★★★ 2020-04-20

친정엄마께 선물해 드렸는데 바르시면서 만족해 하셨음 좋겠어요 좋다고 반응하시면 다 사용한 후, 재구매 할 수 있습니다

★★★☆☆ 2020-04-20

지인이 쓰고있어서 추천받아 저도 구입했어요.. 제피부가 건성이 심해요. 생각보다는 농도가 약해요. 농도가 약하다보니 전에 사용하던 것보다 해푸고요.. 그닥 보습력이 좋다는걸 못느끼겠어요. 참고로 사람피부마다 느끼는 차이가 다를 순 있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