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초슬림 스틱형 IC 레코더 리뷰

 

소니 초슬림 스틱형 IC 레코더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59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8 기준)

 

★★★★★ 2020-04-23

영상작업자라서 가녹음용으로….는 핑계고 자꾸 말을 바꾸시는 분이 있어서 녹취용으로 구매했습니다. 회의 때 녹음했다가 억울할때마다 써먹었는데 아주 유용했습니다. 가능하면 당사자와 둘이 있을때 토로하시고 여러사람 있는 공개적인 곳에서 사용하는건 역효과가 있을 수 있으니 정말 억울할때만 사용하세요.

★★★★★ 2020-04-21

좋아요~~~~~~,,,,

★★★★★ 2020-04-18

음질이 좋아요 ~ 녹음 기능과 음악 듣기 등 음질이 굿 입니다

★★★★★ 2020-03-27

녹음이 깨끗하게 잘 됩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 2020-03-26

아주좋음 사용이간편하며 녹음 움질이 매우좋다

★★★★★ 2020-03-24

최고입니다 성능 좋아요

★★★★☆ 2020-03-19

⭕ 구매동기 유튜버의 바다에 뛰어든지, 벌써 3개월차에 접어드네요…그동안, 많이 공부하고 시도해 보고 적지않은 수의 영상을 편집하면서 카메라쪽에 스트레스보다는 수음되는 음질에 대한 스트레스가 더 크더라구요…ㅠㅠ 유튜버가 된다는게 쉽지만은 않다는거를 자주 느끼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러던차에, 초기때부터 봐왔던 TX650을 이번에 구입을 하게 되었답니다. 이 제품이, 은근히 빨리 판매가 되는지….자주 품절이 되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 구매가격 :159,000원 (로켓배송) ⭕ 상품평 가격이 좀 저렴하면 좋겠네요…가격이 정말 사악하군요… 크기는 생각보다 훨씬 작고, 슬림하네요. 옷깃에 장착을 하고 몸을 숙인다든지 움직일때 제품의 방향이 틀어져서 마이크의 방향이 바뀌지가 않아 좋구요. 설정을 하는 팁을 유튜버에서 보고 따라해 보았는데…감도를 "저"로 하라고 해서 했더니, 편집시에 수음된 파일의 파장모양이 작게 나와서…편집시 좀 불편하네요. 그래서, "중"으로 설정을 했더니 유튜버분이 설명할 때처럼 한번씩 음이 튀더군요(마이크에 목소리가 너무 크게 수음이 되어, 퍽퍽하는 소리를 말합니다.) 그래서…..조금 불편하더래도, "저"로 해서 녹음을 해 보려고 합니다. 컨텐츠를 몇번 제작해 보고나서, 추후에 다른 팁이 있다면 수정글 올리겠습니다~ 현재로서는, 이정도의 리뷰밖에는 할 수가 없겠네요^^ 별을 4개 준 이유도, 이 부분때문이랍니다. "저"와 "중"사이가 있으면 딱 좋겠는데…목소리를 조금만 크게하면 문제되지 않을 만큼의 파장이 형성은 되더라구요…기계에 제가 맞춰야 될런지….ㅋㅋ 그리고, 목소리의 수음은 상당히 깔끔한 목소리로 녹음이 됩니다~ 그리고, 녹음 후에 기기에 있는 스피커로 확인을 해보니 볼륨을 최대로 높혀도…..음…귀에 바짝 가까이 해서, 들어야 될 정도랍니다…없는 거 보다는 낫다고 여기는게 좋을듯 해요~ 하지만, 상부에 이어폰단자가 있으니, 불편하지만 이어폰을 장착해서 들으면 괜찮을 거에요~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에게, 참고가 되면 좋겠네요. ▶️ "유튜브"에 다양하고 상세한 리뷰 영상들을 올리고 있답니다. "솔직TV " 채널 검색하면 보실 수 있고, 제품들을 구매 하시는데 도움이 될거에요. 보시면, 구독과 알람설정도 부탁드릴게요^^~ 우리들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생필품과 가성비 좋은 아이템들을 직접 사용해 보고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을 많이 올리고 있답니다. ▶️ 저의 상품평이 도움이 되셨나요??? 그러시다면, 한 번 꾸~~~욱 눌러주실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