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버블 오리지널 주방세제 용기 리뷰

 

슈가버블 오리지널 주방세제 용기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8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6 기준)

 

★★★★☆ 2020-04-23

친환경 세제로 유명하지요. 역시 손에 자극이 훨 덜하고 순하고 좋습니다. 향도 좋고 맨손에 가볍게 설겆이할때도 좋구요. 다만 거품이 많이 안 나기 때문에 본격적인 많은 설겆이할때엔 조금 더 때가 잘 지워지고 거품이 잘 나는 세제를 쓰게 되는건 사실입니다. 구성 좋고 가격 착하고. 향 좋고 용기도 넘 이뻐서 싱크대에 서 있어도 마음이 즐거워지는데 보탬이 되네요.

★★★★★ 2020-04-11

제가 슈가버블 세제라인을 좋아해서 몇년째 계속 사용중이예요. 특히 강한 향을 좋아하지 않아서 이것저것 사용 해 본 중 라임향이 제일 깨끗하고 상큼해요. 친환경 1종이라 환경에도 좋고 피부 자극도 덜 한데다가 무엇보다 세정력이 참 좋아요. 그게 늘 의문이예요. 세제 원리를 모르는데 친환경이면 거품이 잘 안나올 것 같은데 거품도 잘 나오고요. 제가 스폰지 수세미에 따뜻한 물을 사용해서 잘 나오는거겠죠~ 앞으로도 특별한 일이 없다면 저는 계속 슈가버블 라임으로 쭉 사용할거예요!

★★★★★ 2020-04-10

늘 쓰던 제품입니다

★★★★☆ 2020-04-08

저자극이라 좋네요 향도 좋구요 잘쓸게요

★★★★☆ 2020-04-07

세제용기도 필요해서 온라인 구입했어요 마트에 대용량만 있더라구요 1년 전에 한참 이것만 썼다가 좀 해푼 느낌이 있어 강력세제로 갈아탔었는데 또 순한게 생각이 나더라구요 레몬향만 고집해서 골랐는데 조금 다른 상큼함? ————————————————— 일주일 정도 써보니 향 좋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