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이오 강아지 산책 스프레이 리뷰

 

시나몬이오 강아지 산책 스프레이

이 제품에는 18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3 기준)

 

★★★★★ 2020-04-22

✔️구매이유 : 이제 봄이되어 풀 나무들이 무성해지니깐 매일 산책하는 강아지를 위해 구매했습니다. ✔️구매후기 : 매달 강아지에게 넥스가드를 먹여 내 외부 기생충으로부터 보호가 되지만 막상 산책다녀오면 털에 작은 에벌레들 작은 날파리 시체들 낙엽 풀들 등등이 붙어와 아무리 닦아주고 빗어주어도 조금의 불안함이 생겨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스프레이는 생각보다 작으나 좋게생각하면 휴대성이 좋아 산책가방에 넣고 다니면 좋을꺼같습니다. 뚜껑을 열고 분사해보니 계피향이 났고 골골루 분사됩니다. 오늘부터는 산책전에 뿌려줘야겠습니다. ☺️ 용량대비 좀 비싼거 같아 ,,, 다음 구매는 생각을 해보고 구매할예정입니다. (1ml 당 220원이라 ,,,효과가 엄청나길 바라고있습니다. )

★★★★★ 2020-04-11

예전부터 눈여겨 보다가 날이 넘 따뜻해서 매일 산책을 나가다보니.. 진드기 걱정에 구매합니다.

★★☆☆☆ 2020-04-07

잘안쓰게됨

★★★☆☆ 2020-04-05

저희 반려견은 너무 거부반응을 보이네요 ㅋㅋㅋ 다만, 진드기가 붙은곳에(심하게 피를 뽑아 탱탱한 상태였어요) 스프레이를 분사하고 나중에 뽑아야지 했는데 자연스럽께 떨어져나갔더라구요! 효과에 깜짝 놀랐어요. ! 한번뿐이지만 다음에도 이런경우 사용해보아야겠어요!

★★★☆☆ 2020-03-29

요새 벌써, 날이 푹해져서 그런지 각종 벌레들이,, 산책로에 많이.보이더라고요 급하게 주문했어요 로켓배송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배송이 빨라서 좋아했지요 받자마자 애들 산책시키려고 뜯고 사진부터 찍자하고 찍는데, 유통기한보고 순간! 고민했어요 반품할까 하고요 아니, 무슨 제조가 일년전이고 유통기한은 다음달이 말이 되나요? 이해가 안됬어오 50미리라 한달안에 사용이 가능한건가? 이해해보려고,, 하다 그냥 구찮고 바로 산책하려고했기에,, 그냥 써보자하고 사용했답니다 유통기한 쬐금 지나도 되겠지 하고요 그러나 맘에 들지 않아요;; 찜찜.. ⊂(¯×¯٥)⊃ 흠, 향은 계피향이 세진 않고 거부스럽지않았어요 괜찮은 향이에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