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tep Acne Control, 맥시멈, 무알코올, 소프트 터치 패드 55매 리뷰

 

Single-Step Acne Control, 맥시멈, 무알코올, 소프트 터치 패드 55매

이 제품에는 6170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23 기준)

 

★★★★★ 2020-04-21
피부결이 달라졌어요
스킨 대신해서 피부결따라 발라주니 괜찮네요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 구매의사 있습니다.

★★★★★ 2020-04-16
스트라이덱스 매운맛 사용하시고 얼굴에 광명 찾으세요.
성인 여드름이 있어서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효과 최고입니다. 국내에는 올리브영에서 스트라이덱스 센서티브 초록색 제품밖에 없는데 그 제품은 함유량이 적어서 저같은 여드름쟁이 한테는 효과가 거의 없었습니다. 몇퍼센트 차이인데 이 빨간통이 효과가 확실하네요. 일단 처음에 쓰면 약 일주일 정도 동안 얼굴에 각질이 장난아니게 생깁니다. 손톱으로 떼낼 수 있을 정도로 무지막지하게 생기는데 그래도 계속 써보세요 그럼 여드름이 상당히 많이 없어져서 깨끗해지구요 심지어 속여드름도 안에서 녹아서 없어지더군요. 그러다가 또 안쓰면 다시 또 속여드름 생기는거 보니 이 제품 때문에 좋아진게 맞는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피부가 매우 예민할 때만 아니면 거의 매일 사용했고 이제 병원 안가도 될 정도로 나아졌습니다. 스트라이덱스 매운맛 사용하시고 얼굴에 광명 찾으세요.

★★★☆☆ 2020-04-16
효과가 조금 있음.
어느정도 효과가 있음. 하지만 호르몬에 의해 나는 트러블은 막아주지 못함.

★★★★★ 2020-04-09
최고
아들이 여드름피부인데 늘 사용하고 있어요, 너무 좋아요

★☆☆☆☆ 2020-04-07
좋아!!
별점 높으면 가격이 올라가요~~~~~ 앞으로도 한 20통은 쟁여놔야해서 비싸지면 안돼 상품은 소문대로 정말 좋아요 기름 없는 정말 퓨어한 극극극건성이라 알코올 들어간게 꺼려져서 산 건데 알코올 들어간 거 보다 확실히 건조하고 자극적인게 덜해요. 처음 딱 썼을 때 코에 하얗게 블랙헤드 녹아나오는 거 보고 깜짝놀랬습니다. 와 진짜 효과가 있긴 하구나 싶더라고요 얼굴과 함께 다리에 모공 각화증 관리 하려고 샀는데 확실히 피부가 보들보들 해집니다. 아… 더 시킬 걸 싶었습니다. 좋아요><

★★★★★ 2020-03-31
케바케지만
저한테는 잘맞는것같네요 ㅋ

★★★★★ 2020-03-26
한국인 산증인이쓰는후기
가드름 등드름에 강력한효과는 이거뿐이에요 별거 다해봤는데 효과는 1도없고 오히려 더 심해지고.. 우연히 이제품을 봐서 쓰게됐는데 하루에1번씩 꼭 샤워 후 패드 2개 사용하여 가슴1번 등1번 닦아줍니다. ☆이위에 오일바르지마세요 ! 마르면 건조할수있는데 그러면 소량의 로션이나 알로이젤을바르세요☆ 그렇게 한통거의다써가는시점에 가드름 등드름 박멸했습니다. 꼭사세요 예비신부 여름비키니대비용으로 너무좋습니다. 한두번쓰고 효과없네 하지말고 한통꾸준히 하루에 한번씩 닦아주세요 정말 최곱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