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내솥분리형 가정용 미니튀김기 리뷰

 

신일 내솥분리형 가정용 미니튀김기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4-27 기준)

 

★☆☆☆☆ 2020-04-17

온도조절이 애매하고 튀김기 온도가 낮음

★☆☆☆☆ 2020-04-09

신일 브랜드 믿고 오자마자 뜯어서 박스도 버리고..다 정리한 후 사용하였습니다. 튀김기 일단. 온도 유지가 가장 큰 문제인것 같아요. 내솥 분리가 세척에 도움이 될것 같아 그게 이 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인데 내솥이 분리되어서인지 제품은 엄청 뜨거워지는데 비해 기름 온도가 높아지지 않습니다. 또한 높은 온도로 유지되는것도 잘 안되어서 튀김을 두번씩 튀겨야 겨우 먹을 수 있네요. 설명서에는 반드시 뚜껑을 열고 조리하십시오. 라고 되어 있는데… 이렇게 온도 때문에 뚜껑을 덮고 사용해야한다면 문제 아닌가요? 이미 사용한거라 반품도 안될거고 돈주고 비싼 쓰레기를 구입한 상황이라 상당히 기분이 좋지 않네요. 후기들 중 치킨은 도대체 어떻게 튀기신건지 정말 궁금하네요.

★★★★☆ 2020-03-22

오늘 냉동새우 튀김 첫 개시일. 작은 크기라 공간절약,소량기름 사용, 분리내솥의 장점을 지녀 선택했어요. 다수의 평대로 냉동음식은 온도가 급격히 낮아지네요. 뚜껑 잠시 닫고 2번 튀기니 바싹해졌습니다. 냉동제품은 한꺼번에 넣지 말고 시간차를 두어야겠네요. 참고하세요.~ 시중 튀김기가 조건이 맞지 않아 이 제품을 선택했는데 100프로 만족은 아니지만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 2020-03-02

기존 사용설명서에는 튀김용기가 잘 끼워져 있지 않으면 안전장치가 작동하여 튀김기가 작동되지 않습니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 내용이 정정되었다는 내용입니다. 안전장치 내용은 빠지고 튀김용기 정상적으로 결합되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 작동시 화재 및 고장 발생의 위험이 있다는 내용입니다. 전원을 꼽고 사용하실 때는 온도기 위치를 잘 확인하셔서 안전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사용 외에는 전원을 꼭 뽑으세요~ 특히 튀김용기가 잘 결합되지 않은 상태에서 가열이 되면 위험할 것 같습니다.) 신일산업(주)강남서비스입니다. 튀김기건 화재로인하여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신일산업홈페이지(홍보센터->공지사항)튀김기(모델명 : STG-120KP) 사용설명서 상 표기된 정보 정정의 건으로 등재 완료되여 고객님께 먼저 전달드리며 향후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할것을 약속드립니다. -내용- 항상 저희 신일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의 한결 같은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현재 판매 중인 튀김기(모델명 : STG-120KP) 사용설명서 상 표기된 정보가 고객님의 혼란을 야기할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되어 관련부분을 정정하여 다시 안내드리고 있으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신일은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정정내용 > 기존 튀김용기가 제자리에 잘 끼워져 있지 않으면 안전장치가 작동하여 튀김기가 작동되지 않습니다. 수정 제품 본체와 튀김용기가 정상적으로 결합되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 작동 시 제품 고장 및 화재 발생 등의 위험이 있습니다. 신일 튀김기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신일산업 서비스센터 [☎1577-6667] 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화재분석 감정 결과를 받지는 못하였으나, 안전에 유의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새제품 사용하기 위해 튀김용기를 결합하지 않은 상태에서 전원을 꼽고 약 5분도 지나지 않아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업체와 소방서에서 조사결과 온도기가 돌아가 있었고 가열로 인해 불이 발생한 것으로 이야기들었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