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소형 믹서기 SMX-640WM 리뷰

 

신일 소형 믹서기 SMX-640WM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6 기준)

 

★★★★★ 2020-04-26

아이들 과일 쥬스 갈아주는데 쓰려고 샀어요.집에 도깨비 방망이도 있고 큰 믹서기도 있는데 도깨비 방망이는 전에 엄마가 씻다가 돌아가서 손이 완전 심하게 다친 이후로 무서워서 못쓰겠고 큰거는 꺼내 쓰기가 넘 불편하더라구요~~소형 믹서기라 잘안갈리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작은고추가 맵다고 정말 잘갈리네요~~ 아이들 간식으로 바나나 꿀 우유넣고 바나나 쥬스 갈아줬더니 맛있다고 하네요 세척도 간편하고 사용잘할것 같아요~~ 빠른배송~~~역시 쿠팡~~요즘은 쿠팡이 최고네요^^

★★★☆☆ 2020-04-25

살짝 금갔어요 ㅠㅠ 매장에서 쓰려고 주문했는데 크네요 그냥집에서 홍고추 갈때나 써야겠어요~~

★★★★★ 2020-04-24

소형이라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요즘 믹서기들은 블렌더라고 엄청 기능 좋은 믹서기들이 많지만 1인가구라 그렇게 거창한 믹서기까지는 필요하지 않아서 적당한 거 같습니다. 구성품은 본체랑 3개의 통으로 이루어져있어요. 과일, 야채를 갈아먹는 등 음료를 만들 때 써봤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이 좀 더 예뻤으면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아주 기본에 충실한 친구라 마음에 듭니다^_^ 약간의 레트로 같은 느낌도 나구요 ㅎㅎ 1인가구라면 딱 알맞는 사이즈와 기능, 적당한 가격의 제품이에요. 믹서기를 음식할 때 자주 사용하시면 블렌더로 가시는 게 맞지만 저처럼 주스나 음료만들 때 사용할 분들은 충분하실겁니다!

★★★★★ 2020-04-23

역시 믹서기는 신일께 튼튼하고 힘도좋네요..^^ 신혼때 장만한 믹서기가..너무 크고 무겁고해서ㅋㅋ 미니로 가벼운걸 원해서, 요아이로 찜꽁빵!!했어요… 배송은 주문후 담날 바로 왔고요.. 포장도 박스포장으로 안전하게 잘왔습니다.. 이중포장일줄알았는데..걍 믹서박스로오더라고용… 제품엔 이상없고, 하자도없고 깨끗했어용..!! 상자개봉후 세척후, 냉동딸기를갈아봤어요^^ 제가 냉동과일쥬스는 아직..똥손이라ㅋ 꿀넣고, 냉동딸기넣고, 물을 살짝덜넣었는지ㅋㅋ 넘뻑뻑하더라고용.. 냉동딸기라 꿀도 안녹구ㅠㅠ 그래도 믹서는 정말 잘갈리더라고용..미니 사이즈인데, 힘이좋아요!! 용기는 플라스틱이고용.. 본체도 얇게 잘빠졌어용.본체만 살짝무게감있고요 저는 유리보다, 플라스틱이 가볍고 좋더라고요.. 세척시에도 글코!! 1500ml,400ml.200ml 용기가있어서 더 좋았어요ㅋㅋ 구성이 딱 이더라고용 십자칼날로되어있어 분쇄도 잘되공.. 믹서버튼으로 갈다가 안갈림, 컷트로한번씩 움직여주니, 더 잘갈아져요. 올여름 과일쥬스만들어먹을꺼라ㅋㅋ 잘선택한거같아용. 가격도 착한고같아용..^^ 소음은..일반 믹서기랑 비슷해용.ㅋㅋ 구성품좋고!! 힘좋음!!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