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유러피안 슬림 디자인 상냉장 냉장고 방문설치 리뷰

 

LG전자 유러피안 슬림 디자인 상냉장 냉장고 방문설치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9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6 기준)

 

★★★★★ 2020-04-11

주문 후 3주 정도 걸린다고 해서 기대를 하지않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배송이 되었습니다. 배송, 설치 기사님이 친절하게 해 주었습니다. 우선 디자인 좋고 상냉장고라 사용에 편리합니다. 방안에 두어도 소음은 거의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수준입니다. 역시 냉장고는 엘지입니다.

★★★★★ 2020-04-08

가성비 갑이네요 ㅎ

★★★★☆ 2020-03-28

주문3/7일에 배송은3/28오늘 받았네요. 기존냉장고처리에 대해 알수없어 이사오는 날 냉장고를 폐가전수거에 처리를하고 왔는데..2주간없이 지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괜찮아 맘풀어요.., 외부 내부공간 작지않고 넉넉한 공간이 아주 맘에 들어요. 조급하지 않으신 분들만 구매하셔야 할듯..저 구매시에는 공지가 없어서..더..그리고 폐가전 회수여부도 공지해주면 좋을듯 시퍼요. 배송받고 올리는거라..소음 냉기는 추후 올려보려 볼게요 설치후 4일째..소음 듣지못 한듯..냉기 굿~! 조용해요.

★★★★★ 2020-03-11

3월 현재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11월 구매 할 당시 방문설치 기사님도 친절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슬림한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때마침 LG에서 슬림하고, 투박하지 않은 디자인의 제품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사진과 실물이 같아요. 냉장고도 잘 돌아가고 오래 열고 있을때 띠링띠링 소리나서 재빠르게 닫을수도 있고 좋긴해요.(가끔은 좀 신경쓰일때가 있어요^^…) 2인가구에 쓰기엔 좋을거같구요. 3~4인 가구에 쓰기엔 좀 힘들수도 있을거같아요. 냉동실 칸 분리 되어있어서 좋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