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씨 아이패드용 애플펜슬 1세대 케이스 마그네틱 홀더 리뷰

 

뷰씨 아이패드용 애플펜슬 1세대 케이스 마그네틱 홀더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59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9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6 기준)

 

★★★☆☆ 2020-04-25

마감이 엄청깔끔하지는 않네요… 만원이 넘는 제품치고… 그냥 필요하니까 그냥 쓸려구요. 그립감은 확실히 좋아졌고, 자성도 강해서 좋네요.

★★★★☆ 2020-04-25

자력이 세서 좋네요ㅎㅎ 애플정품스마트커버에도 강력하게 붙고요ㅎㅎ 끼울 때 적당히 뻑뻑해서 힘들지 않게 끼웠고 필기 시 움직이지 않아요ㅎㅎ 다만 한번 열어봤던 상품인지 모르겠는데 사람 털? 같은게 같이 들어있었네요 그건 기분 좀 나빴는데 상품 자체는 하자 없어서 씁니다 그래서 별 하나 뺐어요

★★★★★ 2020-04-24

착용감이 딱 좋습니다 아이패드 미니5 쓰고 있는데 자석이 없어서 불편했는데 화면에도 붙고 스마트커버에도 부착되어서 아주 편해요!

★★★★★ 2020-04-21

1. 구매한 이유 애플펜슬 1세대 특성 상 멋대로 굴러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 게 필요하기도 했고, 무게중심이 뒤에 가 있어서 오래 사용하면 손이 너무 아팠기에 그립감을 향상시켜줄 제품이 필요하기도 해서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 그립감 확실히 잡을 때 안정감이 생깁니다. 애플펜슬 1세대를 사용하고계신 분들이라면 아실테지만 유닛자체의 무게 중심이 뒤쪽으로 향해있어서 오래 사용하다보면 펜슬을 지탱하는 엄지와 검지 사이가 아파오기 시작하고 심하면 손목, 팔까지 저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사이에 좀 더 안정감을 줄 수 있는 그립같은게 필요한데, 이 뷰씨 아이패드용 애플펜슬 1세대 케이스 마그네틱 홀더가 그 역할을 해줍니다. 제품이 그립감 향상보다는 분실방지에 좀 더 초점을 맞춘 제품인 것 같은데, 그립감 역시 향상 시켜줘서 제품을 구매하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다만 자석이 있는 부분에 각이 져있기 때문에 펜슬을 잡을 때 아무렇게나 잡을 수는 없고, 손이 편한 방향으로 잡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닙니다. 3. 자력 굉장히 강합니다. 동봉되어있는 자석 스티커를 원하는 곳(아이패드 케이스 등)에 붙인 후 홀더 본체에 들어있는 자석을 이용해 펜슬을 그곳에 붙여둘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입니다. 스티커를 본체 자석부분에 갖다대보면 정말 '척!' 소리와 함께 굉장히 강력하게 붙습니다. 4. 추천의향 약 12,000원 정도의 금액으로 애플펜슬 1세대의 사용감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입니다. 분실방지 뿐만 아니라, 그립감 향상 또한 이루어 주기때문에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합리적인 제품입니다. 한 번 사용해보시면 쌩으로는 다시 사용하시지 못할거에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