샥스 안드로이드 & PC 연결 USB 동글 타입 무선 게임패드 리뷰

 

샥스 안드로이드 & PC 연결 USB 동글 타입 무선 게임패드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21

가격도 적당하고 쓰기도 문안한데 가끔가다 연결이 끈어질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유선제품보다는 진동이 약한편입니다. 이 정도 단점말고는 불편한점 전혀 없이 잘 쓰고있습니다. 무선전자기기 선호하시는 분에게는 추천드립니다.

★★☆☆☆ 2020-04-21

만졌을때 재질은 좋습니다. 땀이 차도 좋을거 같아요. 문제는 키감인데 제가 피파를 하다보니 스타트버튼을 자주 눌러야 하는데 키가 작다보니 누르는게 잘안되네요. 거기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한번씩 딜레이가 발생합니다. 패스를 눌렀는데 조금있다가 패스가 나갈때가 있네요. 그리고, 방향버튼인데 한번씩 이상한방향으로 패스될때가 있어서 머가 문젠가 싶어서 조이패드설정 불러와서 보니까 살짝 이상하네요. 대각선쪽으로 움직이면 대각선이 아니라 직진으로 나올때가 있네요. 일단 귀찮으니 쓰긴 하겠지만 사람들한테는 추천을 못하겠네요. 원래 사려고 했던게 품절이라 이걸로 사본건데 후회되네요..

★★★★☆ 2020-04-16

손을 잡는 느낌이 좋고 좋다

★☆☆☆☆ 2020-04-08

배송중에 고장이 난건지 아니면 처음부터 그런건지.. usb가 인식을 못함 반송하기엔 그렇게 비싼가격도 아니라서 좀 그렇고.. 그냥 똥밟았다고 생각해야겠읍니다.. 그래도 하루만에 고장나는건 좀 아니지않냐..

★★★★★ 2020-03-22

처음에는.. 조작키의 위치들이 불편하다고 생각했는데 손에익으니까 전혀 문제될 게 없었구요!!!! 진동은 조금 약하긴했어요 ㅎ 제가 친구네서 게임패드를 처음 만져봤는데 진동세기는 조금 약한편이네용 ㅎ 뭐근데 가격이 저렴하잖아요! 거기다가 유에스비 충전이 되고, 무선 이라서도 좋고 ㅎ 그냥 가성비 끝판 상품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작동 아주잘되구요 게임아주 잘되구여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