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엠티 블루투스 V4.0 한국어음성 무선이어폰 리뷰

 

이 제품에는 283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1 기준)

 

★☆☆☆☆ 2020-04-21

귀구멍이.작은사람은 사용불가.. 스페어 이얼팁은 작은팁으로 교환불가 하고 마이크는 상대방이 전혀 안들린다고 함. 제가 구매한게 불량품인가요.?

★★★★☆ 2020-04-02

배송도 빠른고 잘사용할겠읍니다.

★★☆☆☆ 2020-03-10

남편이 쓰던 이어셋이 망가져서 구입했었는데 통화할때 증폭이 너무 심하더라구요 . 남편 목소리만 들려야 하는데 제 목소리까지 메아리처럼 들려서 통화할때 정말 불편해서 안쓰고 있어요 ,,

★★☆☆☆ 2020-03-04

귀에 끼울때 좀 불편합니다. 사용 거리가 10m 라고 본거 같은데 바지에휴대폰을 넣고 블루투스 사용할때 지지직~ 지지직~ 노이즈가 가끔 생깁니다. 소리는 괭장히 작습니다. 운전할때 창문열고 통화하면 잘 안들립니다. 그리고 이어폰이 귀에 잘 안들어갑니다. 현재 상황이. 이렇습니다. 좀더 사용해보고 또 남기겠습니다. 후기 : 겔럭시s8플러스를 사용중인데 베터리잔량표시가 안됩니다. 손에 들고있어도 가끔 노이즈가 생기지만 사람에따라 불편할수도있고 아닐수도 있을 정도입니다. 귀에 닿는부분이 저와는 잘 맞지않아 소리가 작은거같아 사진에 보시는바와같이 기존에 있었던거를 빼고 다른한쪽에 들어가는 이어폰용으로 나온것을 끼워서 사용해볼려고 교채하였습니다. 기존에 끼워져있던 투명 한것만 떼어내고 젠더라고 해야하나? 부라켓? 암튼 투명한거랑 블루투스랑 연결해주는것에 끼우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찝게 같은걸로 사용하니까 그나마 쉬었는데 블루투스와의 연결에선 힘좀 주고 끼우니까 됬습니다. 소리는 좀 나아진거 같구요.(좀 잘들림) 기존에는 귀의 접촉부분이 많이 헐거 밖으로 소리가 세어나갔습니다. 소리는 최대 크게해도 가끔 잘 안들렸었고 조용한 밤에는 세는소리때문에 옆 사람한테 피해가 갑니다 후기 : 나는 어찌어찌 들리는데 상대편이 잘 안들린다고합니다. 그냥 이어폰 용도로 사용해야겠습니다. * 이상 상품을 사용해본결과 입니다. 구입하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쨌건 하나를 구입해야해서 이어폰 용도로 쓰기보다 반품 신청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