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쿠 에어프라이어 5.6L 리뷰

 

오쿠 에어프라이어 5.6L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06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12

소음도 적고 성능 짱^^ 저소음 에어프라이어 찾는 분에게 강추합니다. 사용법도 간편합니다.

★★★★★ 2020-04-08

벌써 3개째 구매했어요 써보니까 너무 맘에들어 동생 등 여러곳에서 부탁하여 보냈더니 모두 만족하네요

★★★★★ 2020-04-07

엄청큼 대박큼 그래서 완전좋음ㅋ

★★★★☆ 2020-04-06

아 실수로 회사에다가 배송지로 남겨서 ㅋㅋㅋㅋ 끌고가느라 고생했네여 ㅋㅋㅋ 첨에 예열 하라고 리뷰에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그냥 첨부터 닭사서 구웠는데 확실히 유독가스 스러운 냄새가 첨에는 납니다.. 진짜 아무것도 안넣고 예열먼저 할걸그랬어여 물론 요 며칠 계속썼더니 냄새는 거의 안납니다! 소음이 거의 없네요 조용조용(잘되고있나 의심될정도로 조용)!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조리를 하고(간이라던지) 30분조리면, 일부러 15분만 돌리고 또 한번 확인해서 뒤집어서 15분 해주고 이런식으로 해주는게 좋네요. 담에는 등갈비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종종 기분전환 할때 음식만들어먹기 좋을것 같아요 잘샀습니당 ㅎㅎ

★★★☆☆ 2020-04-06

5.6L라고는 해도 의외로 작네요. 바닥 부분은 통기가 잘 안 되는지 잘 안익는 경우가 좀 있고요. 그 외에는 괜찮네요.

★★★★★ 2020-04-03

사진이 귀찮아 멘트로만 후기 남기는 Only코멘트입니다 🙂 항상 고민하다가 드디어 필요에 의해서 구매했는데, 음- 에어프라이어.. 새로운 세계입니다,ㅎ 1. 로켓배송으로 아주 잘 포장 되어 받았습니다! 2. 생각보다 진짜 컸어요..;; 주변에서 2인가정은 2L 정도 되는 것들을 사는 편이 좋을 것이라고 이야기를 많이들 하셨는데, 손님들도 오시고 원채 손이 큰 편이라 이래저래 만드는 것을 감안해서 5.6L짜리로 산 것 뿐인데.. 진짜 큽니다,ㅎ 음식물이 들어가는 곳이 5.6L이니까 나머지는 그걸 포용하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듯합니다(9호짜리 생닭 한 마리가 안에 충분히 들어갈 정도). 주변에서 볼 수 있는 걸로 크기를 말씀 드리면, 노래방 새우깡 2봉지를 나란히 세로로 둔 정도의 높이와 부피로 생각하시면 될 듯하네요! 3. 그러나, 너무 크다는 생각을 상쇄하기라도 하는 듯, 조작 방법은 아주 심플하고 정확했습니다. 이런 저런 음식들을 많이 추천 받았지만, 역시나 튀김류의 음식이 기본인 듯하여 윙을 튀겨봤는데, 에어프라이어를 사는 이유를 이제서야 알게 되었지 뭡니까! 4.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기름종이 같이 구입하셔서 쓰시는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밖으로 나오는 이물이나 냄새는 없었고요, 아주 만족스럽요 🙂 사진이 귀찮아 멘트로만 후기 남기는 Only코멘트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