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웰 딥프라이어 전기튀김기 화이트 리뷰

 

위즈웰 딥프라이어 전기튀김기 화이트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29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9 기준)

 

★★★★★ 2020-04-27

살림 12년차에 드디어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커가면서 먹는 양이 늘어나니 외식비도 점점 높아지고 패스트푸드점에서 먹는 간식도 꽤 돈이 들기에 튀김기 장만했어요 3일동안 고구마 치즈스틱 46개 튀겨먹고 피카츄 돈가스 시켜먹고 생선가스 튀겨먹고 넘 좋아요 특히 생선가스 돈까스 후라이팬에 구우면 팬에 덜닿는 덜익는 부분에서 기름 쫙쫙먹어서 배탈나고 장염걸렸었거든요…. 빠삭 튀겨서 30번정도 채에 쳐갖고 기름 빼서먹어요. 아들녀석은 맛있다고 혼자 튀김기에 튀겨 먹네요 에프 유행할때도 반죽구이 될것같아서 안샀는데 에프 안사고 튀김기 사길 잘했다 싶어요 가족들 다 좋아해요 튀김은 역시 기름맛! 나중에 치킨도 만들어보려구요! 델키랑 이거랑 둘중에 고민했는데 수납과 디자인때문에 이거 샀거든요 채망과 튀김공간이 넓어서 한꺼번에 많이 튀길수있고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가 써도 기름통 넘어질까 걱정 하나도 안되요 안정감이 있어서 좋어요!

★★★☆☆ 2020-04-19

이정도 가격의 제품 입니다.

★★★★★ 2020-04-18

어제 후라이펜에 만들어 먹을때는 온도를 몰라 탄맛이 나서.. 열받아서 충동 구매 했는데.. 굿초이스였음ㅋㅋ 오자마자 세척하고 미니도넛 만들어서 먹었는데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ㅋㅋ 에어프라이기만 사용하던 저는 신세계에 눈을 뜸.. 푸하하ㅋㅋ 다 튀겨먹겠다~~~~ 내솥 분리되서 샀는데 아랫부분은 물이 닿으면 안되겠더라구용 참고하셔요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