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웰 프리미엄 컨벡션오븐 리뷰

 

이 상품에는 18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4-22 기준)

 

★★★★★ 2020-04-13

가격대비 좋습니다

★★★★☆ 2020-04-13

가격대비 상품이 좋습니다.오자마자 공회전 돌리고 머랭했는데 첫머랭 도전치고 잘되어서 베이킹에 흥미가 생겼어요.다음은 마들렌을 도전해보고 다시 머랭을 좀더 잘 만들어 보려구요~

★★★★☆ 2020-04-04

크기가 상당히 크네요 가격대비 만족해요.제품도 흠집없고 튼튼해 보여요.제과제빵 전용으로 쓸건데 용량 커서 좋을거 같아요.

★★★★☆ 2020-03-21

쿠팡에서 전자제품 구매는 좀 불안해서 하이마트에서 본사 직영 서비스로 3만원 더 주고 주문했었는데 불량을 받았었거든요 ~환불하고 다시 쿠팡에서 3만원 싸게 동일 모델로 기계 제대로 뽑았어요 ^^ 전자제품도 쿠팡이네요 ^^ 다만 사는집이 주택인데 비가오는 새벽에 제품이 밖에 그대로 30분 노출된점이 좀 아쉬웠어요~~ 쿠팡 기사님들 고생 많이 하시는건 아는데 비오는날 전자제품 밖에 둘 경우 전화라도 주시면 좋았을걸 하는 조금에 아쉬움이 남네요 ㅜㅜ 암튼 ,,,,,, ^^ 베이킹 초보인데 님들 후기보고 온도계도 사서 사용하고 있어요….. 가격대비 괜찮구요… 컨벡션 사용을 안하면 소음도 별로 안나요~~~온도계하고 비교시 20-30도 정도는 차이가 나는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빵이 너무 잘 구워지네요 ^^ 이시국에 주말에 심심했었는데 좋은 취미가 생겨서 덜 심심하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