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맥스 PANG32F 81cm 풀HD 엘지패널 리뷰

 

본 상품에는 186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1 기준)

 

★★★★☆ 2020-04-21

lg패널 사용한다고 해서 모니터로 사용할거라 믿고 사봤는데 가격대비 품질 괜찮아요 다만 본체에 전원버튼만 있고 나머지 버튼은 리모컨으로 해야하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면 리모컨으로 모든걸하기때문에 문제될건없는것 같아요

★★★★★ 2020-04-21

배송은 물론 매우 빠르고,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PC 연결도 잘되네요. 다만 PC 연결시에는 화면 설정을 PC로 수동으로 직접 설정 해주어야 화면이 잘리지 않은 온전한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을 자동으로 잡아주는 기능을 넣어주셨으면 좋겠군요. 아무튼 가성비 좋은 TV 겸 PC 모니터입니다.

★★★★★ 2020-04-18

tv필요하신분 꼭꼭 기억하셔야 할것 꼭 fhd 사세요. 그런데( 대형마트-코스트코나 트레이더스) 오프라인에는 32인치 fud가 안나와요. 거기에는 32인치 hd 정도가 답니다. 요즘같은 시대에 hd보면 눈 망해요ㅠㅠㅠ 글씨가 다 깨져요…… 그가격에 여긴 fhd라서 완전 대만족해요! 대신 조금(?) 어둡다고 해야하나요 화면이 밝게해도 익숙해지면되는데 다른거(큰티비)에 비교하자면 휴대폰에 보호필름붙인 어두움? 정도가 있어요! 에너지 라는 설정을 끄시면 밝은화면이 돼요. 그건 공장설정에서 있답니다 대신 1등급효율은 아니겠지만 답답한건 없네용 그거 적응하면 완벽한 티빕니다. 빠른배송 되구용(최고!) 대만족합니다!!!

★★★★☆ 2020-04-13

간단하고 가볍고 화질도 생각보다는 괜찮아요 다만 사운드가 전에 쓰던 삼성보단 조금 덜한느낌이네요 저렴이로 사서 쓰실분들은 가성비 갑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