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링크 블루아이 PRO 삼각대 셀카봉 + 전용 파우치 리뷰

 

스토리링크 블루아이 PRO 삼각대 셀카봉 + 전용 파우치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14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30 기준)

 

★★★★☆ 2020-04-01

잘 쓰고 있어요 리모컨이 잘 빠져서 잃어버릴뻔 했네요 조심하세요

★★★★★ 2020-03-09

굿굿!

★★★★★ 2020-02-23

기존 쓰던거는 건전지로 하는거라 불편했는데 요건 들고다니며 충전도 가능하고 아주베리 튼튼합니다 !!

★★★★☆ 2020-02-18

리모컨 블루투스 기능은 잘됩니다. 삼각대지지 견고함은 실내에서는 무난하게 사용할수있는 제품입니다. 실외사용은 바람이 좀 많이부는 날은 넘어지고 바람잔날은 어느정도의 바닥경사나 평평하지 않아도 조절가능한 구조입니다. 삼각지지대를 이용한 고정촬영과 셀카봉촬영 두가지의 기능을 가지려다보니 가벼움에 바람부는날은 어쩔수없다 고 감수하고 셀카봉촬영때 최대길이로 하였을때 무개감 은 여성분은 두손잡고 촬영해야할정도 입니다. 단점을 보자면 봉을 뽑았을때 조금의 좌우 유격이있고 블루투스 사용으로인한 밧데리 소모가 많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좋은 제품이라 봅니다. 사용후기와 함께 평을해 보았습니다. 잘사용 하겠습니다.

★★★★★ 2020-02-04

상품이 간편하고 좋으네요. 소지하기도 좋고, 배송은 끝내주고요….. 특히나 리모컨이 있어서 좋아좋아…

★★★★★ 2020-02-04

너무 좋아요~ 지난 여름 휴가때 엄청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같이갔던 친구도 너무 만족해 해서 선물로 하나 더 구입해서 보냈는데 너무 좋아하네요 삼각대도 사용 가능하고 리모컨있어서 편리합니다 단체사진 찍기도 좋고 여행가서 비싼 카메라 없이도 풍경과 함께 단체사진도 찍고 전신 사진도 찍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 색상이 다양하게 있었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금액이 아깝지 않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