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공수 국내생산] 일월 4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30매(위생적인 개별 포장) 리뷰

 

[긴급공수 국내생산] 일월 4중필터 일회용 마스크 30매(위생적인 개별 포장)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94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30 기준)

 

★★★☆☆ 2020-04-28

일단 KF아닙니다. 참고하고 읽어주세요 🙂 KF94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일회용이 괜찮다는 소리를 들어서 구매해봤어요. 일회용치고는 저렴한편은 아닌거같지만.. 일단 생긴건 기존 KF94마스크와 동일하게 생겼구요, 주문하시면 낱개포장되어있는 마스크가 상자에 들어서 깔끔하게 배송옵니다. 착용후기는 생각보다 두꺼웠고, 2일~3일정도 사용하면 숨쉬기가 힘들어지네요 ㅠ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KF인증도 아니고 숨쉬기힘들어서 2일에 한번꼴로 새걸로 사용하고있습니다. 2일지나서 3일정도되면 마스크가 처음보다 많이 흐물흐물해지는 느낌이 느껴져요~(참고하세요~) 그리고 저는 판매서비스직이다보니까 하루 16시간 이상을 마스크를 쓰고 지내는데 귀가 아프다거나 하진않았구요, 피부에 뭐가 나거나 하지도 않았어요. 그래도 사람많은곳을 제가 방문하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할때는 아무래도 심적으로 불안하긴 하네요.. 굳이 KF까지 필요없다하시는분들은 구매하시면 후회는 안하실거예요.

★★★★☆ 2020-04-26

냄새가 난다는 상품평이있어 많이 망설이다가 구매합니다 요일제로 약국가기 귀찮기도하고..하루종일 수업하는 강사인데 날이 더워지면서 kf94로는 호흡도 힘들어지고 목에 이물질도 느껴져서 일반용인걸 알면서도 구매했습니다 일단 냄새는 마스크본연의 냄새라기보다는 개별포장으로 담아둔 비닐냄새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용전 미리 봉투입구를 열어누고 착용했더니 냄새가 많이 없어졌습니다 갯수도 정확히 30개가 왔구요! kf94만을 고집하면 착용했는데 같은 대형이라도 여성용으로 만든것처럼 얼굴에 밀착도 잘되고 일회용으로 컬리티가 아주 좋아 잘사용하겠습니다 30개를 다 사용후 재구매의사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