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1L 대용량 빙수기 SIS-M80PN 리뷰

 

신일 1L 대용량 빙수기 SIS-M80PN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16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6 기준)

 

★★★★☆ 2020-04-26

1. 포장 포장은 제품박스에 바로 송장이 붙여져서 왔어요 한번더 박스로 포장이 되면 좋을 뻔 했는데 이건 좀 아쉬웠네요 2. 구성 우선 색은 하얗고 디자인도 이쁩니다 투박하고 클줄 알았는데 의외로 적당하면서도 무겁지 않았어요 여자 혼자 들기에는 아주 무난한 무게였습니다 비닐로 잘 씌여져 있어서 흠집같은건 전혀 없었구요 얼음 갈은건 담아주는 통도 커서 많은 양의 얼음을 담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콘센트? 부분은 좀 짧습니다 이점은 유념 하셔야 할 것 같아요 3. 소리 얼음을 직접 갈아보니 소리가 당연히 있긴합니다 하지만 생각한것보다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이정도면 괜찮다? 정도? 물론 아예 소음이 없지는 않지만 저는 만족했습니다 4. 써본 후기 얼음은 진짜 잘 갈아집니다 뚜껑을 열고 가운데 있는 부분을 꼭 잠그고 얼음은 넣은 후 뚜껑을 닿습니다 그리고 돌리는 버튼?으로 전원을 키면 얼음이 갈리기 시작합니다 저는 뚜껑도 안닿고 왜 안돌아가지? 한참을 이랬네요^^ 쓰는건 어렵지 않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인 것 같아요 여름에 우유 얼음으로 얼려서 갈아먹으면 근사한 팥빙수가 될 것 같네요 여름이 기다려집니다 신일이라서 또 믿고 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강추합니다!!!

★★★★★ 2020-04-25

첨엔 고장인줄 알고 ㅠㅠ 안 돌아가더라구요. 근데 투명 뚜껑을 안 닫은 거였어요 . 교환 신청했는데 또 안 돌아가기에 설명서 보고 알았어요…ㅡㅜ배송 하시는 분들께 죄송했어요…'저런 간단한걸 설명서를 왜봐?'하시는 분들 저 같은 실수 하시지 마시구 꼭 투명뚜껑까지 닫아주세요. 안전을 위해서 인것 같아요. 첨엔 플라스틱의 이 작은 녀석이 얼음 갈아봤자 얼마나 잘 갈리겠어 했는데 편의점 돌얼음을 쓱쓱 갈더라구요 동영상속 얼음 돌얼음 이예요. 얼음 크기가 너무 크면 좀 부숴서 넣어주시고 갈린 얼음 입자는 눈꽃빙수 만큼은 아니지만 적당히 곱게 잘 갈아지는거 같아요. 올여름은 요거 덕에 시원하게 보내겠네요♥강추아!그리고 소음. 전 필립스 믹서기를 쓰는데요. 제 생각에 그거보다 소리가 좀 작은거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