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룸 컴팩트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리뷰

 

제니퍼룸 컴팩트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6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16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 했는데 3개월째 사용 후 후기 남깁니다. 청소가 그렇게 용의 하지 않아요. 사용설명서가 그리 잘 되어 있지 않아 최초 청소시 넘넘 힘들었어요. 그리고 한달에 한번씩 정도 세척을 하라고 되어 있는데 할때 마다 힘들어요. 그리고 자동으로 물부족과 원두찌꺼기 비워 주라는 센서가 잘 안들어 와요. 가루가 온 기계 속으로 튀어서 청소를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찌꺼기 비우라는 불이 들어와서 비우다 쌈짝! 곰팡이가 피어 있더라구요. 해서 미리 비웠더니 통에 찌거기도 없는데 계속 통비우라는 센서가 작동하며 기계가 작동을 하지 않아요. 실제 찌꺼기 양을 측정하여 센서가 켜지는게 아니라 시간에 작동양에 따라 센서가 켜지는 듯 해요. 큰맘 먹고 구매 했는데 그냥 캡술머신 구매 할걸 하는 후회 하고 있습니다.

★★★★★ 2020-03-31

커피머신 하나로 삶의 질이 바뀔수 있네요. 아침마다 질좋은 커피한잔에 출근길 발걸음이 한결 가볍습니다. 자동청소 기능이 무엇보다 좋습니다. 참고로 제품에 포함된 구연산으로 청소하시면 설명서에 나온 것보다 몇번은 더 물넣고 자동청소를 해주셔야 해요

★★★★☆ 2020-03-28

새상품이고 40만원두고 받자마자 저런 기스가 잇어요..커피는 좋은데 상품받고 조금 찝찝하네요….

★★★★★ 2020-03-22

아주 훌륭해요. 후기보고 안 믿겼는데, 고민하지 마시고 주문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원두는 좋아하시는 맛으로 선택하면, 웬만한 카페 못지 않네요. 최곱니다! 잘 산 것 같아요! 오늘 아포가토 해 먹었는데, 완전 카페에서 먹은 거 같아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