촘촘망 벌레차단 틈막이 접착식 상하세트 리뷰

 

촘촘망 벌레차단 틈막이 접착식 상하세트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79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4 기준)

 

★★★★☆ 2020-04-12

산이 가까워서.아파트에 나무가 많아서 심심찮게 벌레가 보여요. 오래된 아파트이기도 하구요. 온집안 바깥샷시에 다 작업했네요. 바람도 덜 들어오고 벌레도 덜보여요. 100000%차단은 안되지만 그래도 아주많이 만족합니다. 너무 타이트하게 붙였는지 문열고 닫을때 스펀지 쓸리는 소리가 좀 납니다.ㅜㅜ 욕심이 과했나봐요.

★★★★☆ 2020-04-11

가성비 좋습니다

★★★★★ 2020-04-01

벌레들이 자꾸 저 구멍으로 들어와서 …ㅠㅠ 접착력:매우좋음 -한번 단단히 붙여놓으면 진짜 잘붙어있어서 일부러 힘주고 떼려해도 잘 안떨어집니다. 비를 맞아도 여전히 잘 붙어있네요. 효과:매우매우좋음 -이거 설치하고나서는 마음놓고 창문열고 외출하기도해요. 벌레 절대 안들어오고 잘 떼지지도않으니 안심이네요 ㅎㅎ

★★★★☆ 2020-03-07

재단이 조금 어렵습니다. 벌레막이 용으로 산거라 여름쯤 되어야 효과가 있을지 제대로 알수있을것같아요~

★★★☆☆ 2020-02-12

과연 효과가 있을까??? 매번 겨울이 되면 방풍과의 전쟁을 선포하게 됩니다…………우리집은 창이 많아서 바람이 더 많이 들어오는데요… 그래서 제일 좋은 방법이 지퍼식 방풍비닐이었습니다………그런데 아무래도 환기는 가능하나…불편하기도 하고,, 그리고 보기에 깔끔하지도 않고,,,,,,,,,,,,,,,,답답한 느낌도 드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방풍비닐을 제외하고 바람을 잡아보자 결정했지요……….. 이 제품을 썼는데 확실한 것은 벌레 들어오는 통로라든지 그 사이로 나오는 바람음 막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방풍이 어디 그것만으로 되나요//// 측면,,,,,,,,,,문틈……..이런 것들을 전부 막으려면 엄청난 돈을 때려 박아야 합니다…..ㅜㅜ 그래도 이번 겨울 깔끔하게 보내자 해서 배란다 창 하나만 해보자 해서 몇만원을 투자 했습니다. …….. 결국은 우풍을 반은 줄였다하여도 추운 건 춥더라구요…..100이 들어오든 30이 들어오든 바람이 들오면 집은 추워집니다. 사실상 의미가 없어요…..그래서 결국 작년에 쓴 방풍비닐을 꺼냈습니다….. 이만한 가성비가 없더라구요……어쨌든 이번에 사용했던 후기 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