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벤스 매직이불압축팩 대형 밸브형 85 x 100 cm 리뷰

 

리벤스 매직이불압축팩 대형 밸브형 85 x 100 cm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955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4-27 기준)

 

★★★★★ 2020-04-27

장롱이 없고 헹거를 사용중이라 이불을 어떻게 보관하면 좋을지 매번 고민이였는데 이불 압축팩 찾아서 아주 잘 보관중이에요~! 압축팩이 생각보다 커서 당황했는데 이불 넣어 압축하고 반으로 접어 보관하면 딱이네요^^ 매번 요 이불 압축팩 이용해서 이불 보관하면 좋을 것 같아요~!

★★★★★ 2020-04-26

내구성은 아직모르겠으나 정말크고 극세사이불도 충분히넉넉히들어가요 꼬맹이들 겨울옷도 같이압축해서 이불장에 넣었네요 사이즈가 생각했던거보다 훨 크네요 더주문할예정입니다^^ 어제 다른평들을 보니 압축이덜된단 평들이있던데 전 확인해보니 옷장에 그대로있더라구요 압축팩의단점이라면 지퍼부분을 손으로 몇번씩 눌러야 제대로 잠기더라구요 그런부분이 좀귀찮긴하지만 가격대비 넘훌륭합니다 다른 사이트서보고 평이넘좋아 여기서 주문한거라 만족합니당 참고하세용 ^^

★☆☆☆☆ 2020-04-24

사진에 첨부된건처럼 두개는 잘 되었고 두개는 안됩니다. 처음사서 해봤는데 4개구매했는데 2개는 되고 2개는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 같이 온 중형은 너무 만족합니다.

★☆☆☆☆ 2020-04-24

압축을 다 해놓고 나면 바람빠지는 소리가 들려요. 청소기로 압축을 하는 부분에 압축끝나면 마개같은걸로 막개 되어있는데 제가 그 마개를 꽉 조이지 못한걸까요.. 거기서 계속 바람이 빠져요 결국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네요.. 전에도 압축팩샀는데 다 바람빠지고 원상태로 돌아오길래 후기 많은걸로 산건데.. 왜 후기가 많은지 모르겠어요.. 제꺼만 불량인가요 ;; 시간이 너무 지나서 환불도 안되네요 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