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무한 유무선 복합기 G6090 리뷰

 

캐논 무한 유무선 복합기 G6090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76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7 기준)

 

★★★★★ 2020-04-23

무한 리필 와이파이 너무 젛아요

★★★★★ 2020-04-22

작동소음은 좀 있지만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 2020-04-21

아이들이 온라인 학습을 하면서 자료와 과제를 출력하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휴대폰과 노트북에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구요. 색상도 선명하니 좋으네요.

★★★★★ 2020-04-21

레이저와 무한잉크 고민하다 매일 한장이라도 출력은할거라 가성비 생각해서 무한잉크로 선택. 후기에 와이파이로 출력시 속도가 너무 느리다는평이 있었는데 다른방 노트북에서 거실에 있는 복합기에 프린트 요청해도 즉각 반응하고 프린트됩니다. 물론 직장에서 쓰는제품과는 속도면에서 차이가 있지만 가정용으로 이 정도면 프리미엄 맞습니다. 전혀 불편하지 않아요. 설치도 안내서보고 따라하면 누구나 간단히 할 수 있고 잉크도 새지않아 좋네요. 색감도 좋아요.

★★★★☆ 2020-04-20

색상디자인 깔끔합니다.. 잉크용량은 검정130ml,파,빨,노랑은 각 70ml로 가정,사무용으로 사용하기에 적당하네요 인쇄속도는 보통입니다. 복사,스캔속도는 다소 느립니다(개인차에 따라 다르겠지만..) 프린트 드라이버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동으로 설정할수있어 편리합니다 스캔시 별도 저장장치가 없어 불편합니다.

★★★★★ 2020-04-19

무한잉크 프린터 구매시 여러 제품을 고민하다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용지 공급 장치가 2가지 형식이라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어서 좋았고, 전 부터 캐논 프린터는 몇년간 사용해 와서 소프트웨어 활용과 설치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 설정 시 처음 하시는 분들은 약간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첨부된 설명서를 확인하고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인쇄 품질은 만족 합니다. 소음은 다른 회사 프린터에 비해서 조용하다고 생각 합니다. 운영체제관련해서 리눅스, 윈도우 모두 지원이 잘 됩니다. 리눅스의 경우는 별도의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 하제 않고 자체적 드라이버로 자동으로 설치해서 리눅스 사용하시는 분들도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프린터 크기는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 잉크통이 외부로 튀어 나오지 않아 장소에 놓아 정렬하기에도 편합니다. 스캔 및 복사도 LCD 액정을 통해서 직접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스캔이나 팩스를 자주 원하시는 분이라면 자동 용지 급지 장치가 달린 상위 기종인 G7090 모델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