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라팔 유리 전기 티포트 리뷰

 

키친아트 라팔 유리 전기 티포트

이 상품에는 82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3 기준)

 

★★★★★ 2020-04-19

아기 분유포트가 필요하여 찾던중 저렴한 가격 + 온도표시 + 유리용기로 된 포트를 찾게되었습니다. 오자마자 온도 체크해봤는데 분유 적정온도인 40도가 딱 맞춰지는거 보고 감동받았습니다ㅠ 좋네요 그 외에도 다른 온도도 되니 커피를 마실때도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굿굿굿

★☆☆☆☆ 2020-04-11

구매하고 받은지 2주도 안 됐는데 살짝 오락가락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능은 괜찮았는데 내구성이 이렇게 안 좋으면 어쩌자는거죠. 하루에 2000원정도 잡고 사시면 될듯해요

★★★★☆ 2020-04-03

디자인 이쁩니다. 물이 끊을때 소리가 크게 납니다. 포트를 들면 보온 기능이 초기화 되어 다시 세팅을 해줘야 합니다.

★★★☆☆ 2020-04-02

아주 저렴하고 괜찮은 제품입니다………… 요즘 커피를 줄이고 차를 좀 마시려고 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나름 아주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능으로 봤을때 몇만원 차이기는 하지만 떨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기능이 탑제되어 있어서……..가성비 대만족이라고는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그냥 온도에 맞춰서 물을 끓일 용도라면 사용해도 나쁘지 않겠네요… 그런데 다양하게 사용하는 것은 제한적이라는 것은 기억하셔야 할 듯해요… 단순히 차를 마시거나……하는 용도면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인 것이구요….. 이번에 어머니한테도 사다 드렸는데 어머니는여기에다가 약재도 다려먹기도 하고, 굉장히 다양하게 활용하시더라구요…… 저는 그냥 차정도만 사용하고 있는데 말이죠….가장 기본적인 것을 원한 다면 이제품을 추천하구요…….아니다. 좀더 다양한 것이 필요하다 하시면 몇만원 더 주고 다른 제품을 사시는 것도 나쁜 선택이 아니겠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