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오븐토스터기 오븐토스트기 리뷰

 

키친아트 오븐토스터기 오븐토스트기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60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5 기준)

 

★★☆☆☆ 2020-04-20

쿠팡 배송이야 말할것도 없이 신속하고 훌륭하나 제품 자체는 별로입니다. 긴 소세지 두개 넣고 돌리는데 30분을 했는데도 먹음직스럽게 구워지는게 아니라 데워지는 느낌…? 온도 조절이 안되서 어쩔수 없는듯요. 그냥 빵 데우는 용도로만 사용 가능할것 같아요

★★★★★ 2020-04-17

그대로에요! 가성비 좋습니다

★★★★☆ 2020-04-17

가격대비 좋아요~많이 미니미니하지만 인테리어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네요!미니크로와상 자주 구워먹는데 좋네요!!!

★★★★★ 2020-04-11

좋은거같아요

★☆☆☆☆ 2020-04-04

토스트 구웠는데 끝부분 다탔어요. 그리고 홈베이킹이 가능하다고 했는데 사용해본 결과 불가능해요. 온도조절기 없어요 솔직히 말해서 안 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베이킹이든 토스트든 다 타 버립니다. 그냥 괜찮은 오븐기로 다시 구입할까 생각 중입니다.

★★☆☆☆ 2020-03-29

싼게 비지떡… 디자인은 예쁜데 토스트 하나 굽는데도 시간 진짜 오래 걸려요. 5분.. 다른것 사세요.

★★★★☆ 2020-03-29

(개조방법입니다 버리려던분들 보세요!!) 이번에 토스트기를 사려다가 피자도 한 두 조각씩 구워보자는 생각으로 구매했으나 피자는 한 조각 간신히 들어갈 것 같고 식빵은 다행이 두 조각이 들어감 나도 경험했지만 후기를 보면 끝트머리 만 타는 일이 많음 어이없…. 구조를 보니 그럴 수 밖에 없게 만들어짐 램프를 감쌀 거면 다 감싸던가 아니면 그물망 형태로 만들던가 해야되는데 램프 감싼 부분이 뒤쪽만 열여있으니 그쪽만 탈 수 밖에…… 제대로 사용해볼 생각을 하던중 램프 커버만 없애면 한 쪽만 타는 일은 없을 것 같아서 제거하기로 함.. 사진에 보이는 빨간색 부분의 볼트와 바닥에 발 역할을 하는 볼트 4개까지 마저 풀면 커버를 분리해낼 수 있음 그 후 윗 램프 커버가 끼워저있는 홈을 찾으면.안빠지도록 살짝 비틀어 놨는데 그거 펴고 펜치등을 이용해서 좌우로 몇 번 구부리면 톡 하고 떨어짐 양쪽 다 제거 하고 커버를 분리하면 되는데 그냥은 안빠지고 살짝 휘어지게 해서 빼야됨 조심해야될 점은 램프가 깨지지 않도록 하는것!!!! 조립은 분해의 역순… 그리고 이제 잘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점은 머랭쿠키 같은거 구을 때 램프에 닿으면 닦기 힘들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됨 물론 손은 더 조심!!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