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퓨텍 진드기 방망이 퓨라이트 XD-2D04 리뷰

 

엔퓨텍 진드기 방망이 퓨라이트 XD-2D04

이 제품에는 5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4-24 기준)

 

★★★★★ 2020-03-28

휴대성이 좋아 여러곳에 쓰임. 특히 주방 식기들 이나 화장실, 방에 걸어놓으면 뭔가 리프레쉬 되는 기분. 난 자주 출장이 있어서 가져가는데 침대에 이거 비춰보면 진짜 개 역겨움. 얼룩이 덕지덕지. 호텔 매니저 불러서 직접 보여주면 깨끗한 시트로 갈아줌. 최애탬.

★★★★★ 2020-03-01

긴가민가 했는데 확실히 다름을 느낍니다용 연속모드로 침실이나 욕실 하니 쾌적함뽀송함도 느낄수있어요 요즘같을때 이거 없었음 어땠을까싶어여 핸드폰,리모컨,뭐 안되는게없으니 가성비최고입니다 심지어 휴대가 되니 전 차에도 가져가서 한답니다~^^

★★★★★ 2020-02-26

믿고 사는 세상이 돼야겠죠? 코로나19 때문에 급히 구매했습니다. 설명서 대로 한다면, 가정에서 노출되서 걱정되던 물건들 펴 놓고 카메라 삼각대에 방망이를 올려 놓고 소독을 실시합니다. 또한 지금 마스크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인데… 이 망망이로 살균해서 쓰고 있습니다. 잠깐 외출 하고 돌아 와서는 이 방망이로 살균처리합니다. 물자는 아끼겠는데, 추가 비용이 이렇게 들었네욤. 좋아요~~(제조회사를 믿습니다. 모두가 무탈하시길 비는데, 어느 가정이든 문제 없이 이겨내길 비는 마음이 간절하기 때문입니다.) ㅋ~ㅠ. 택배기사 성의 없이 경비실에 놔두고 문자 한 통 날렸네요. 코로나 19 때문에 그렇겠죠? 섭섭합니다. 그러나 이해합니다. 그들도 건강을 지킬 권리가 있으니까요…ㅠ 다만 이로서 국민들간에 불신의 마음이 안생겼으면 좋겠네요~~~

★★★☆☆ 2020-02-08

저는 요즘에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택배박스들 집안에 들여 놓기전에 뭔가 소독 이라도 해야될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사용할때 무겁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으로 들고 다니면서 직접 사용해 보았는데 보기와 다르게 저는 넘 무겁고 힘겨워서 솔직히 앞으로 잘 사용할지 모르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