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트세븐 화랑곡나방 퇴치 트랩 플러스 리뷰

 

이 상품에는 108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4-22 기준)

 

★★★★★ 2020-04-22

나방 하루에 한두마리씩 나와서 지긋지긋하고 벽만바라보게되는 나를발견하고선.. 싼맛에 혹시나하는맘으로샀어요 끈끈이가손에 뭍히기싫어서 조심조심 조립중에 나방두마리가날라오네요 설마한상품평이거짓이 아닌거에 더놀란 어디에숨어있었던건지.. 설치30분만에 5마리가 잡혔어요 더 지켜보겠지만 효과있나봐요

★★★★★ 2020-04-21

오자마자 설치했는데 잘 잡혀요. 아직 설치한지 몇시간 안되서 한마리 잡혔는데 내일도 체크해 봐야겠어요.

★★★★★ 2020-04-21

와.. 사람들이 왜 좋다고하는지 알았어요 최근 하루에 한마리씩 계속 잡고있어서 짜증나서 구매한건데 포장 뜯고 걸어놓는데까지 한 10분?? 걸렸는데 그새 어디선가 두마리가 나와서 날아다녀요 비틀비틀대면서 트랩주변으로 날아다니는데 와…. 더 충격적인건 그새 한마리로 줄었길래 봤는데 트랩에 붙어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게.. 무서워….

★★★★☆ 2020-04-21

밀폐된 곳에 둬야 효과가 좋은 것 같네요. 만족합니다!!

★★★★★ 2020-04-20

전반적으로 만족하는데 딱 하나 지적하고 싶은게 있네요. 조립하는데 홈에다 끼울 때 내구성이 조금 약한 부분이 있긴 합니다. 크기가 작은 이유가 방문에 간편하게 걸거나 최대한 불편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있는듯 없는듯 디자인한 것인지 그건 모르겠는데 얇고 크기가 작다보니 끼우는 부분이나 그런 곳의 내구성이 약합니다. 사실 분은 그거 유의하셔서 조립하실때 너무 힘주지 마시고 하시면 될 것 같네요. 효과는 좋습니다. 저는 전기파리채로 일단 나방 학살했구요. 그 후에 어디 숨어서 살아남은 화랑곡나방 몇마리의 번식 막으려고 이거 구입했거든요?일단 눈에 안 보여서 다 죽었을거라고 생각하기도 했구요. 근데 트랩 설치 하자마자 눈에 보이지도 않던 녀석들 싹 잡아버리네요. 그 후에 지금까지 더 출몰 안하고 있구요. 일단 당장은 나방 번식 성공적으로 막아냈습니다. 성능 부분에서는 의심할 여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