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드 프리미엄안심매직테이프 성인기저귀 특대형 리뷰

 

디펜드 프리미엄안심매직테이프 성인기저귀 특대형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6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4-28 기준)

 

★★★★☆ 2020-04-02

흡수력이 참 좋아요.다른 제품들도 써보았지만 디펜드만한 제품은 없는듯해요.

★★★★☆ 2020-03-20

흡수력이 좋아 착용감이 좋아 배송이 빠르네요

★★★★☆ 2020-03-15

품질은 제일 좋아요 다른 상품에비해 흡수력도 좋고 크키도 제일 넉넉하네요

★★★★★ 2020-01-20

밤시간에 쓰면 좋은 기저귀입니다. 2번정도 소변흡수에 적정합니다. (개인마다 소변양이 다르니 2번까지는 괜찮은거같아요)

★★★★☆ 2020-01-15

아프신분이잘 쓰고 있어요

★★★★★ 2019-12-24

와병중이신 엄마 간병하며 살림하고있는 방콕녀입니다. 제일 구하기 쉬운 성인기저귀..마트에서 쉽게 살수있고 제일 큰기업에서 생산되는 믿음직스러운 기저귀입니다. 다른 회사들 제품 써보고 비교해도 확실히 비싼만큼 제값하는 기저귀입니다. 같은 라인?의 디펜드 겉기저귀(시설용)보다 확실히 흡수체도 더 도톰하고 소변도 2번까지 안전하게 유지?됩니다~ 저같은경우에는 낮시간에는 디펜드 겉기저귀를 쓰고 밤에는 딥슬립을 위해 매직안심테이프를 사용합니다. 디펜드겉기저귀는 2번정도 흠뻑싸면 조금 시간 지나면 엉덩이가 눌린상태로 소변냄새가 옷에 흡수?되고 간혹 소변이 새는경우도 더러있었어요.(환자는 누워서도 움직일수없는 상태라 뒤척임없이 정자세로 얌전히 잠듭니다) 그리고 예전에 기저귀값 아끼겠다고 겉기저귀와 속기저귀(일자)만 사용했는데 속기저귀를 타고 역류해서 소변이 새서 침대커버까지 다 적시고했던적도 여러번있었습니다. 몇달전부터 그냥 속기저귀는 안쓰고 낮에는 겉기저귀만 사용하고 밤에는 매직안심테이프만 사용중인데 그뒤로 소변이 새거나 한적이 한번도없습니다.그리고 예전에는 소변이 또 샐까봐 간병하는 제가 새벽에도 수시로 기저귀 확인하느라(환자가 방광염이 심해서 자주소변을 보았습니다) 잠을 제대로 못잤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딥슬립하고요.중간에 소변을 한두번 보셔도 안심하고 아침일찍 늦어도 8시9시쯤 일어나 기저귀 갈아드립니다. 기저귀값에 조금 내려놓으니 새삼 편해졌어요. 기저귀 겉재질이 부직포형태라 짱짱해서 좋은것도있지만 간혹 피부 민감한 환자들은 접촉성피부염 생길수있어요~그럴땐 필히 보습크림을 목욕하고 충분히 발라주시거나 낮시간에도 쓰실요량이시면 기저귀를 열어서 습기나열을 뺄수있게 환기?시켜주세요. 사이즈는 현재 환자가 예전보다 확실히 체중이 많이 줄어서 다리며 배며 다 줄어있는상태인데 거동이 불편해서 정확한 예측은 못해서 그냥 넉넉히 하는게 좋을거같아 특대형으로 사이즈를맞추고있는데 혹시 몰라서 대형사이즈도 한번 써봤는데 엉덩이를 소변새지않도록 맞추다보면 다리부분이 낑겨서 불편하더라구요~그냥 아주마른체형 아니시라면 특대형으로 우선 써보시거나 두가지를 다 써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아니면 기저귀회사가 꽤 여러군데인데 고객센타에 전화하시면 무료샘플을 보내주니 사이즈 대충 상담하시고 필요한제품상담하시고 샘플제품 사용해보시것도 좋을거같네요. 저도 초창기에 유한킴벌리,테나,아텐도 기저귀 샘플 모두 체험해보았습니다. 유한킴벌리 같은경우 간혹 기저귀에 불량이 생기는경우있어요. 아주아주가끔인데 매직안심테이프가 아니었고 시설용제품에서 였는데 고객센타 전화하셔서 불량제품이 나왔다고 하시면 친절히 상품교환받으니 좋더라구요~ 기저귀만 그런것이 아니고 모든생산제품을 그렇게 관리해주더라구요~그만큼 큰기업이라 as가 너무좋아서 계속 이용할수밖에 없는거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