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프리미엄 아기사랑 소독기 CSD-E051 리뷰

 

쿠첸 프리미엄 아기사랑 소독기 CSD-E051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3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4-26 기준)

 

★★★★★ 2020-04-17

다른 두가지제품 건조기 써봤는데 SK매직건 여기없고, 지금 주방에 이 크기가 적당해서 조금작지만 요걸로 주문했어요. 밤에주문했는데 로켓새벽으로 와서 진짜 편했고 잘왔어요. 내부를 젖은 행주로 두번 깨끗이 닦아주고 스텐선반은 더운물로 씻어닦아 사용했구요. 기능 아주 쉽고 창도커서 저는 좋아요. 자외선땜에 요즘은 창이 작게들 나오던데 저는 훤희보이니 오히려 속시원하고.. 뭐 지켜보고 서있을거 아니니까요~ 위쪽이 조금 좁고 아래가 좀더넓어도 좋을것같긴한데 큰 불편은 없어요. 건조기를 사실정도면 어느정도 살림꾼들이실테니 요리조리 지혜롭게 잘 쓰실거라 생각합니다. 가정에따라 다르겠지만 매번 밥.국그릇.물컵 등 도구쓰며 식사하는 4인가족이라면 좀 작을수도 있어요. 저희는 보통2인, 때로3인이라..괜찮. 그리고 대접시,냄비 등은 한번 더 돌리면 되니까요 또 괜찮^^ 건조 잘되구요, 제가 젤 맘에 드는점은 너무 크지않은것. 젤 맘에 안드는건 오늘 새벽에 받았는데 24시간도 안돼 1만2천원이나 떨어진 가격이에요!

★★★★★ 2020-04-16

아주아주 만족하네요…배송이 너무빨라서 흠이네요~ㅎㅎ

★★★★★ 2020-04-09

역시나 그는 인정을 했습니다. 그가 남긴 후기는 정말 좋은 구매로 인정받고 있는데요. 모두들 예상하시듯, 네 맞습니다. 바로. 도농동에 사며 슬하 1남1녀의 자상한 아빠인 심용규씨가 그 주인공입니다. 그는 이미 이 분야의 전문가로 통용되고 있으며, 그가 인정한 상품은 합격점이라는 평이 많죠. 그는 이번에 구매하였고, 엄청 좋다고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좋은 구매를 할 수 있어서 폴짝폴짝 뛰며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이모님, 고모님, 친 형에게도 권하여 주니 잘은 모르지만 참 좋은 것 같다고 하여 그는 입을 귀에 걸고 다닌다고 합니다. 너털웃음의 귀재인 그가 인정한 상품이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는 그만이여 소셜 포지션도 유지하면서 권할 만한 좋은 상품이라며 너털 웃음을 지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You may also like...